Quantcast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다니엘린데만, “독일은 나처럼 노잼인 나라가 아니다”…‘폭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다니엘린데만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친구들이 '다니엘 린데만의 고향' 독일로 9월 말에 떠난다.
 
독일은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 한국(부여), 호주, 프랑스에 이은 '내친구집' 친구들의 9번째 행선지이다. 지난 8월, 프랑스 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친구들은 다니엘의 고향 ‘랑엔펠트(Langenfeld)’ 등 다양한 도시의 모습을 보여줄 독일을 다음 여행지로 선정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번 독일 여행은 ‘내친구집’의 대표 노잼 캐릭터 다니엘의 진지함의 근원을 추적하고 제 2차 세계대전 당시 사용된 나치 독일의 ‘강제 수용소’, 분단 독일의 모습을 보여주는 ‘베를린 장벽’ 등을 직접 방문해 독일의 역사를 살펴보는 등 이전과는 사뭇 다른 새로운 성격의 ‘내 친구 집’ 여행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다니엘의 친구로 의외의 인물이 새로 합류할 예정이다.
 
다니엘은 “독일은 나처럼 노잼인 나라가 아니다. 다양한 액티비티도 있고, 많은 볼거리도 있다. 독일의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하며 독일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내친구집’ 친구들은 9월 말 독일로 출국할 예정이며, 녹화 분량은 11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