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웃음꽃 만발’ 현장 컷 공개… ‘화기애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장사의신객주2015 #장혁 #유오성 #박은혜 #김민정
 
장혁-유오성-김민정-이덕화-박은혜-김규철-박상면-양정아-이원종-김승수 등 ‘장사의 神-객주 2015’ 군단의 ‘웃음꽃’ 만발한 생생 현장 컷이 공개됐다.
 
오는 23일 첫 방송될 KBS 새 특별기획드라마 ‘장사의 神-객주 2015’(극본 정성희, 이한호/연출 김종선/제작 SM C&C)는 밑바닥 보부상에서 시작해 진정한 상도를 펼치며 조선 최고의 거상이 되는 천봉삼의 파란만장한 운명이 담겨지는 상황.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라인업과 ‘사극 명장’ 김종선PD, ‘역동 필력’ 정성희-이한호 작가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장혁-유오성-김민정-이덕화-박은혜-김규철-박상면-양정아-이원종-김승수 등 ‘장사의 神-객주 2015’군단들이 촬영장에서 ‘웃음 삼매경’에 빠져있는 비하인드 컷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관록의 배우’부터 후배연기자들까지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이 넘쳐나는 ‘장사의 神-객주 2015’ 배우들이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함박 미소’를 지으며 끈끈한 팀워크를 증명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장혁은 진지하게 몰입하다가도 어느새 ‘웃음 폭격기’로 돌변, 시원한 웃음을 터트리며 촬영장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엄청난 집중력으로 장면을 촬영하던 장혁이 상대배우의 리액션에 웃음을 참아내다 ‘OK’컷을 받자마자 박장대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던 것.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 SM C&C
‘장사의 신-객주 2015’ 장혁-유오성-김민정-박은혜 / SM C&C
 
촬영장 ‘스마일 여신’으로 불리는 김민정은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중에도 얼굴 가득 미소를 지어내 보는 이들을 즐겁게 하고 있다.
 
복수심으로 불타오르는 유오성은 극중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호탕한 웃음을 보였고, 박은혜는 원수를 죽이기 위해 비첩이 된 서슬 퍼런 기운을 발산하다가도 카메라 밖에서는 여성스럽고 단아한 미소를 띠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덕화는 김규철과 함께 촬영하던 중 얼굴이 벌게질 정도로 웃음을 터트리다, NG를 내기도 했다. 걸음을 옮기며 대사를 주고받던 두 사람이 사인이 맞지 않아 대사가 멈추자 포복절도했던 것. 
 
뿐만 아니라 양정아는 남다른 유머감각으로 돌발 애드리브를 쏟아내는 박상면으로 인해 웃음이 그치지 않아 애를 먹고 있다. 그런가하면 특별출연하는 이원종과 김승수는 특유의 ‘웃음 콤비’로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장사의 신-객주 2015’ 출연진 / SM C&C
‘장사의 신-객주 2015’ 출연진 / SM C&C
 
제작사 측은 “사극의 특성상 분장부터 촬영까지 복잡한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장사의 神-객주 2015’ 촬영장엔 항상 웃음이 넘친다”며 “‘장사의 神-객주 2015’ 배우들의 환한 웃음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 일등공신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장사의 神-객주 2015’는 폐문한 ‘천가 객주’의 후계자 천봉삼이 시장의 여리꾼으로 시작해 상단의 행수와 대 객주를 거쳐 마침내 거상으로 성공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1979년부터 총 1465회에 걸쳐 서울신문에 연재됐던 김주영의 역사소설 ‘객주’를 원작으로 조선 후기 보부상들의 파란만장한 삶을 생생하게 그려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