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불, '꼭 들어봐야 할 씨엘 노래 5곡' 선정…19일 공연 생중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2NE1 #CL #씨엘
 
씨엘이 미국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레드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씨엘을 소개하며 그의 대표적인 5곡을 선정해 눈길을 끈다.
 
11일(이하 현지시간)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www.redbull.com)에는 오는 19일 음악 페스티벌 MDBP(Mad Decent Block Party) LA 공연의 출연을 앞둔 씨엘을 소개하는 기사가 게재됐다.
 
레드불은 “올 여름 디플로의 MDBP 무대에서 가장 눈에 띈 것은 씨엘“이라면서 “LA공연에서 씨엘은 디플로(Diplo), 티페인(T-Pain), 빅 멘사(Vic Mensa), 메이저 레이저(Major Lazer)등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NE1 씨엘 / © Kyle Seago​
2NE1 씨엘 / © Kyle Seago​
 
이어 오는 19일 레드불 홈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을 앞두고 씨엘을 “미국을 떠들썩하게 할 최고의 케이팝 아티스트”라고 전하면서 씨엘의 노래 중 꼭 들어봐야 할 5곡을 선정해 소개했다. 5곡에는 씨엘이 데뷔 전 피처링에 참여한 엄정화의 ‘DJ’를 비롯, 2NE1 ‘내가 제일 잘나가’, 씨엘 솔로곡 ‘나쁜 기집애’, 지드래곤과 함께 피처링한 스크릴렉스의 ‘더티 바이브’와 지난 5월 공개된 디플로 싱글 ‘닥터 페퍼’가 포함됐다.
 
레드불은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는 중독성이 엄청난 곡이며 솔로곡 ‘나쁜 기집애’는 씨엘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선보인 곡”이라고 호평했다. 또 “‘더티 바이브’와 ‘닥터 페퍼’ 뮤직비디오는 모두가 기대하는 것만큼 와일드하고 흥분된다”고 전했다.
 
씨엘은 지난해 12월 16일 레드불 홈페이지를 통해 선공개된 스크릴렉스의 ‘더티 바이브’ 뮤직비디오에 출연, 감각적인 래핑과 파격적인 비주얼로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 지난 5월에는 디플로 싱글 ‘닥터 페퍼’에 참여하는 등 미국 데뷔를 앞두고 글로벌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또 지난 8월부터 미국 필라델피아, 뉴욕 브루클린, 캐나다 등에서 MDBP 공연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씨엘은 11일 샌프란시스코 공연에 이어 19일 LA 공연을 통해 현지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