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①] 박서진, 특별한 팬 사랑 "불우한 가정 속 성공…부모님처럼 좋아해 주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가수 박서진이 특별한 팬 사랑을 전했다. 평소 팬카페를 통해 전한 팬 사랑은 인터뷰에서도 그대로 느껴졌다.

지난달 27일 서울 마포구 신수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새 미니앨범 '춘몽'을 발매하는 박서진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타조엔터테인먼트
타조엔터테인먼트
이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한 박서진은 TV조선 '미스터트롯2' 출연 후 더욱 많은 팬을 얻었다. 박서진은 "저도 놀랐다. '미스터트롯2' 방송 출연이 끝나고 4~5천 명 이상의 팬카페 회원수가 늘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새로운 모습을 보고 알게 돼서 팬이 됐다는 분도 계시고 '미스터트롯2'에서 떨어져서 짜증 나서 팬이 됐다고 응원하는 분도 계셨다. 방송에 안 나와서 응원할 곳이 없으니까 응원하려고 들어왔다는 분도 계시다"라고 전했다.

최근 박서진은 앨범 준비 외에도 부모님의 일을 돕기 위해 고향을 찾았다. 박서진은 "부모님이 고향에서 건어물 가게를 준비 중이시다. 가게에 내려가서 셀프로 인테리어를 직접 조금씩 하고 있다. 나이도 그렇고 배 타는 것도 그렇고 편하게 장사하시면서 여행도 다니시라고 돕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박서진은 KBS1 '인간극장'을 비롯해 여러 차례 안타까운 가정사가 공개된 바 있다. 박서진의 두 형은 2009년 갑상선암과 만성 신부전증으로 인해 49일 간격으로 숨졌으며, 이로 인해 박서진은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어부 일을 택했다. 어머니 역시 암 투병 중이다.

이러한 가정사에 대해 박서진은 "불우한 가정 속에서 성공하는 모습을 보시고 박수 쳐주시고 팬이 된 분들이 많다. 예전에는 이렇게 살았었는데 성공해서 부모님한테 이렇게 해드리는 모습을 보고 본인이 부모님이 된 것처럼 좋아해 주시고 박수 쳐주신다"라고 밝혔다.
타조엔터테인먼트
타조엔터테인먼트
박서진과 팬카페 닻별 회원들은 계속해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박서진은 "어렸을 때부터 계속 생각했다. 집이 가난하다 보니까 급식비를 못 내고 밀려있고 수학여행에 갈 돈이 없어서 다른 부모님이 대신 내 주고 집이 어렵다 보니까 후원을 많이 받았었다"라며 "감사함을 간직하고 싶어서 '나도 이다음에 커서 돈을 잘 벌게 된다면 받은 것처럼 베풀어야겠다'라고 생각했다. 지금 그걸 실천하고 있다. 받은 분도 저랑 똑같은 생각으로 베풀어서 쳇바퀴 돌듯이 선행이 이어졌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슬럼프가 왔을 때 힘을 내게 해준 대상 역시 팬들이었다. 박서진은 "지쳐있을 때마다 팬분들은 어떻게 알고 '서진 씨 얼굴에 근심이 가득한 거 같아요. 스트레스가 가득한 거 같아요'라고 하거나 좋은 말씀으로 응원해 주실 때마다 '내가 가 아직 사랑받고 있는 가수구나'라고 느낀다"라고 말했다.

이어 "슬럼프 아닌 슬럼프가 왔을 때 무대에 올라가게 되면 박수와 환호성을 받고 '내가 아직 가수를 해야 하는 그런 사람이구나'라고 마음을 계속 다잡을 수 있게 해주시는 분들이다. 분기별로 슬럼프가 자주 오는데 지금은 행복하다. 그걸 이겨내려고 노력한다. 슬럼프가 와도 막상 무대에 올라가면 슬럼프가 잊히더라. 그래서 견뎌낼 수 있는 게 아닐까"라고 덧붙였다.

박서진은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항상 응원해 주시고 누구보다 앞장서서 박서진을 알리려고 노력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더더욱 노력하고 폐 끼치지 않는 박서진이 되겠다"라고 인사했다.

나훈아가 작사하고 정경천이 작곡한 타이틀곡 '지나야'가 담긴 박서진의 새 미니앨범 '춘몽'은 오늘(3일) 발매되며, 오는 5일(일) 오후 5시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2023 '장구의 신' 박서진 Show'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경♡원 (원경) 2023-03-03 09:29:57
박서진 트로트계 보석 대세중에 대세
최고의 가수 박서진 가수님
신곡발매 넘 축하드립니다
완전 대박나시길 기원드리며 응원합니다

권인숙 2023-03-03 08:12:48
박서진

최경미 2023-03-03 09:17:16
축하 축하합니다♡♡
박서진 이름 널리 비상하시긴 바래요
항상 응원합니다~~♡♡

윤정희 2023-03-03 09:31:18
박서진가수님 응원합니다 앞으로승승장구하세요 응원합니다

SH 2023-03-03 09:39:00
박서진 가수 최고의국민가수 되시길 기원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