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움짤리뷰] ‘해피투게더3’ 이찬오-김새롬, 초고속 ‘결혼부터 스킨십’까지 전격 공개… ‘크레이지 러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해피투게더3 #이찬오 #김새롬
 
‘해피투게더3’에서 4개월의 만남으로 초고속 결혼을 한 이찬오-김새롬 부부와 ‘닭살 커플’의 면모를 제대로 뽐낸 박시은과 아직은 결혼이 익숙하지 않은 박준형-박현빈이 역시 자신의 러브스토리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새신랑 새신부’ 특집으로 이찬오, 김새롬, 박준형, 박현빈, 박시은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그들은 결혼 생활은 물론 남편과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까지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밝혔다.
 
의 활약이 돋보였다. 예능에서 꾸준히 다져온 김새롬의 입담은 결혼 후 더 포텐이 터지며 그뿐만 아니라 남편 이찬오 셰프까지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유도했다.
 
이날 MC 유재석은 박준형에 근황을 언급하며 “박근혜 대통령이 계시는 자리에 박준형씨가 “요누나 밀양 박씨”라고 말했다”고 폭로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박준형은 “실제로 봤을 때 젊으시고 누나 같았다. 솔직히 나한테 누나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저는 고령 박씨입니다”라고 박근혜 대통령이 말했다고 맞받아쳐 웃음을 더했다. 
 
이어 이찬오-김새롬 부부는 촬영 전부터 ‘껌딱지’ 모습을 선보이며 ‘자석 커플’로 등극. 4개월 만에 결혼한 커플답게 ‘달달함’이 브라운관을 넘어까지 전달됐다.
 
김새롬 결혼한 지 17일 차라고 밝히며 “신혼여행은 아직 안 갔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로가 너무 좋아서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는 그들은 초고속 스킨십 진도까지 공개했다. 처음에 부끄러워서 대답을 피하던 김새롬을 뒤로 하고 남편 이찬오는 “데이트 첫 날에 했다”고 발언해 김새롬을 당황시켰다.
‘해피투게더3’ 지오디(god) 박준형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해피투게더3’ 지오디(god) 박준형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이에 김새롬은 “남자로 안 다가오겠다고 하니까 굳이 감정을 숨길 필요 없었다. 갑자기 뽀뽀가 하고 싶었다. ‘뽀뽀할래?’라고 물었다. 이에 이찬오가 ‘웅’이라고 했다. 그 다음부터 인사처럼”이라고 말해 신혼부부답게 현장을 불타오르게  만들었다.
 
기억이 안난다고 말한 김새롬과 반대로 박시은은 “저는 첫 키스를 잊을 수 없다. 차 안에서 첫 키스를 했느데 태현씨가 제 입술을 깨물었다. 입술에서 피가 났다. 아파서 눈물이 나지만 괜찮다고 애써 웃었다”며 당시 추억을 회상하기도.
 
남편 진태현과 5년 연애를 했다고 밝힌 박시은은 “저희도 스킨십은 많이 하려고 한다”알콩달콩 로맨스 공개했다. 그는 “만나면 손을 많이 잡고 손을 맞잡고 빙글빙글 돈다. 태현씨가 늘 재밌고 웃기게 한다”고 남편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이어 결혼 전 진태현과 러브스토리에 대해 “대본 리딩을 하면 첫 학기 친구들 만난 것처럼 어색한 긴장감이 있다. (진태현이) 먼저 와서 선배님 팬이라고 인사했다”며 운을 뗐다.
 
그는 “촬영장에 갔는데 태현씨가 팬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헷갈리게 만들다가 드라마 중간에 전화로 ‘사귀고 싶다고, 내 거 해야겠다’고 말했다. 조금 더 지켜보고 싶은데 포기할 것 같았다. 좋다고 해서 만나게 됐다”고 말하며 스태프들이 눈빛이 속일 수 없었다며 소문이 자자했다고.
 
박현빈 역시 아직 결혼 3주 차 신혼부부다. 그는 비밀연애를 했다는 사실에 대해 “5년 간의 연애 기간. 비밀로 한 적이 없다. 아내와 같이 다녔다. 지금 만난 여자는 없다고 한 것 같은데 항상 같이 다녔다”고 변명 아닌 변명으로 출연진들의 폭탄 질문 세례를 받았다.  
‘해피투게더3’ 이찬오-김새롬-유재석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해피투게더3’ 이찬오-김새롬-유재석 / KBS 2TV ‘해피투게더3’ 화면캡처
 
방송에서 관계를 숨긴 이유를 묻자 “20대 때 만났는데 일에 지장이 있을까 봐 말을 못했다. 어머님들이 저만 바라보고 있으니까”라고 답하며 난감한 표정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본 10년 절친 MC 조세호는 “정말 착하고 현빈이가 바빠도 걱정해주고 다 신경을 써줬다. 거기에다 예쁘고 착하다”며 박현빈 아내에 대해 아낌없이 칭찬했다. 
 
하지만 조세호는 박현빈이 아침상 없다고 말했다고 폭로하자 박현빈은 “요리하는데 오래 걸려 안쓰럽다. 미역국에 달걀말이가 3시간 걸린다. (자취를 오래 해서) 제가 직접하는 게 더 빠르다”고 말하면서도 불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번 ‘해피투게더3’는 김새롬-이찬오 부부의 활약이 돋보였다. 예능에서 꾸준히 다져온 김새롬의 입담은 결혼 후 더 포텐이 터지며 그뿐만 아니라 남편 이찬오 셰프까지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유도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스타들이 펼치는 재미있는 게임과 진솔한 토크를 통해 자극적이고 단순한 웃음을 탈피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