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몬스타엑스(MONSTAX), 中 투도우 ‘더쇼’ 사전투표 1위 차지…‘인기 급증’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9.11 09: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몬스타엑스 #MONSTAX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가 중국 투도우 더쇼 사전투표 시작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의 타이틀곡인 '신속히'는 한국의 SBS플러스와 중국의 최대 동영상 사이트 TUDOU(투도우)의 공동 제작으로 새롭게 태어난 ‘더 쇼 : 올어바웃 K팝(The Show : All About K POP) 시즌 4’ 의 사전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대륙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소속사측은 "몬스타엑스가 데뷔곡 '무단침입'에 이어 '신속히'로 중국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많은 K POP스타들이 컴백한 가운데 좋은 성과를 낼수 있어서 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 / 스타쉽 ENT

 
몬스타엑스는 10일 오후 생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서브 타이틀곡 'HERO(히어로)'와 타이틀곡 '신속히' 무대를 가졌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 곡이라 불릴 만 한 노래로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을 맡았다. "프로듀싱을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라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몬스타엑스는 'HERO'에서는 블랙을 콘셉트로 한 의상을 입고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으며, '신속히' 무대에서는 블랙에 오랜지 컬러가 매칭된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과시했다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는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JAY AHN'이 LA를 배경으로 인상적인 화보를 선보였으며.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씨스타의 ‘나혼자’, 'SHAKE IT'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