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대만 밴드 선셋 롤러코스터, 4년 만에 내한 공연…3월 29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대만의 로맨틱 팝 밴드 선셋 롤러코스터(Susnet Rollercoaster, 落日飛車)가 3월 29일 'Infinity Sunset Tour'의 일환으로 4년 만의 내한 공연을 가진다.

2023 'Infinity Sunset Tour' 아시아 투어에서 싱가포르, 홍콩, 일본, 태국에 이어 마지막으로 한국을 찾는 이들은 지난해 미주 유럽 투어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월드클래스 밴드임을 입증한 바 있다.
주식회사 엠피엠지, Sunset Music Productions. Co., Ltd
주식회사 엠피엠지, Sunset Music Productions. Co., Ltd
아울러 프랭크 오션, 블랙핑크, 고릴라즈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2023 라인업에도 함께 이름을 올리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밴드 중 하나인 선셋 롤러코스터는 대만 타이베이 출신의 5인조로 재즈에 기반한 신스 팝에서 트로피컬 록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의 디스코 그래피를 보여준다. 국내에서도 유명한 'My Jinji'가 수록된 이들의 EP 'Jinji Kikko'는 특유의 낭만적인 정서와 비주얼로 바이닐 오픈런 풍경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등지에서의 열띤 호응을 바탕으로 뉴 레트로 열풍의 선봉에 선 대표작이다.

또한 밴드 혁오(HYUKOH)의 보컬 오혁이 타이틀곡에 피처링 참여한 정규 3집 'Soft Storm'은 영국 평론 매체 NME가 선정한 '2020년 베스트 아시아 앨범'에서 BTS의 'Map Of The Soul : 7'과 순위를 나란히했다. 
주식회사 엠피엠지, Sunset Music Productions. Co., Ltd
주식회사 엠피엠지, Sunset Music Productions. Co., Ltd
이번 투어명이기도 한 프로젝트 앨범 'Infinity Sunset'을 통해 이들은 한국의 오존(O3ohn), 필리핀의 마이클 세이어(Michael Seyer), 일본의 네버 영 비치(never young beach), 태국의 품 비푸릿(Phum Viphurit) 등 다양한 범아시아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아시아 밴드 신에서 톱 랭킹의 영향력을 뽐내고 있다. 
 
BTS의 RM도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팬심을 드러낸 바 있는 선셋 롤러코스터는 이번 투어를 통해 그들의 음악세계를 집대성한 라이브 레퍼토리를 선보이고 있다. 4년 만의 내한인 만큼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는 최대 규모가 될 이번 공연은 아시아 최고의 라이브 밴드 중 하나의 퍼포먼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선셋 롤러코스터의 4년 만의 내한 공연은 3월 29일(수)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