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인 걸그룹 에이스(ACE), 뮤비 티저 공개 “가요계 에이스 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에이스 #ACE
 
가요계 정상을 겨냥한 4인조 걸그룹 에이스(ACE)가 데뷔 초읽기에 돌입한 가운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년여 연습 기간을 거쳐 오는 11일 히트작곡가 똘아이박의 곡 ‘빠졌어’를 발표하며 본격 인기 시동을 거는 에이스는 진아, 유진, 남다름, 설아 4인 멤버의 개성을 최대한 살려 가을 가요 시장에 신인 돌풍을 일으킬 각오다.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지난 8월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은 ‘빠졌어’는 중독성 있는 리듬과 멤버들의 섹시 댄스가 돋보이는 콘셉트의 촬영으로 강렬한 섹시미를 극대화했다. 연출은 은지원, 장윤정, 박현빈, 길건 등 많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박성빈 감독이 맡았으며 이날 현장에서 리더 진아는 “무더위로 고생은 했지만 오랜 시간동안 준비해 온 데뷔곡의 뮤직비디오인 만큼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재미있게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이미 에이스는 여러 차례의 중국 공연에도 참가해 현장 경험을 익힌 가운데 멤버 유진은 “연습실에서 안무와 가창 연습을 해오며 데뷔를 준비해 온 만큼 활동을 시작하면 가요 팬 여러분들에게 에이스만의 매력을 선보이겠다”며 응원을 부탁했다.
 
에이스는 8월 27일부터 서울 동대문 밀리오레와 홍대앞 거리 등지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쳐 깜짝 무대를 선보이며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소속사 워디엔터테인먼트 김준호 대표는 “가요계의 에이스가 되기 위한 모든 준비 과정을 마쳤다”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성원을 당부했다.
 
에이스는 데뷔곡 ‘빠졌어’를 9월11일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며 방송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에이스(ACE) / 워디엔터테인먼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