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상] 몬스타엑스(MONSTAX), 신곡 ‘신속히’ 안무영상 공개…‘밀당 버전’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9.09 09:2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몬스타엑스 #MONSTAX

슈퍼루키 몬스타엑스의 신곡 '신속히'의 안무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8일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2집 미니 앨범 RUSH 타이틀 곡 '신속히' 의 안무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속하게 클릭하세요! XD #MONSTAX #밀당버전 https://youtu.be/RsyUW6Pv-LY "라는 글과 함께 첫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의 밀당버전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몬스타엑스 / 스타쉽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특유의 비글미와 박력넘치는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신속히' 밀당버전에는 줌 인-아웃의 '밀고 당기는 효과'로 거친 숨소리까지 느껴질 정도의 생동감이 전달되며 누나팬들의 폭풍클릭을 부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몬스타엑스 짱좋음", "신속히! 들으면 들을수록 중독된다", "안무영상도 신속히", "나랑 밀당하자", "앨범 전체가 너무 좋아요",  "밀당 버전 보다가 숨멎" 라는 등의 댓글로 화답했다.  
 
타이틀곡 ‘신속히’는 몬스타엑스의 힙합씬의 핫한 프로듀서 기리보이가 비트 메이킹을 맡은 곡으로 멤버들의 남성미와 재치로 무장한 힙합 트랙. '딴 남자에 눈길 돌리지 말고, 신속히 나와 연애를 시작하자'는 한 여자를 향한 당돌하면서도 패기어린 주제가 인상적이다. ‘철가방 매고 내게 와 부릉부릉 . 내게 와 신속히 부릉부릉’ 등의 노랫말은 곡의 다이나믹한 재미를 선사한다.  
 
몬스타엑스 / 스타쉽
몬스타엑스 / 스타쉽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SH(러쉬)’는 파이스트무브먼트, 크리스브라운, 오마리온 등과 작업한 'JAY AHN'이 LA를 배경으로 인상적인 화보를 선보였으며. 태양, f(x), 현승 등의 무대로 유명한 키오니 마드리드(Keone Madrid)가 몬스타엑스의 역동적인 느낌과 긴장감 넘치는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또한 씨스타의 ‘터치마이바디’, 'SHAKE IT'  몬스타엑스의 '무단침입' 등을 작업한 K POP씬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주희선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