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아이콘(iKON), 프로젝트 필름 ‘Dimension’ 전격 공개…‘비장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위너 #WINNER #아이콘 #iKON

위너와 아이콘의 프로젝트 필름 ‘dimension’이 전격 공개됐다.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7일 오전 9시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WINNER & iKON - PROJECT FILM ‘dimension’’ 이라는 타이틀로 약 2분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지난 4일 위너와 아이콘 12명의 멤버들이 함께 서 있는 흑백 포스터를 통해 프로젝트 필름 공개를 예고,뜨거운 관심을 받은 가운데 드디어 베일을 벗은 ‘dimension’은 고급스러우면서도 비장미 있는 영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위너-아이콘 / YG
위너-아이콘 / YG

흑백 영상으로 제작된 이번 프로젝트 필름은 초반부 무언가에 쫒기듯 달려가듯 위너, 아이콘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멤버들은 필사적으로 달려나가며 무언가를 향해 도망친다. 그리고 후반부, B.I가 차원을 넘는 문을 지나 결국 억압, 획일화된 것들을 상징하는 TV를 깨버림으로써 멤버들이 이 모든 것을 넘어서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이번 프로젝트 필름은 위너의 컴백과 아이콘의 데뷔를 앞두고 형제그룹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이 함께 출연한 것으로 ‘dimension’ , 즉 ‘차원’이라는 뜻을 담은 필름의 제목처럼 두 팀이 새로운 차원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위너와 아이콘을 통해 미래를 향한 새로운 차원, 세계관, 관점에 대한 YG의 의지를 이번 프로젝트 필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위너와 아이콘이 각각 어떤 모습으로 가요계에 새로운 흐름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