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비스트(BEAST)-소녀시대-빅스(VIXX)-비원에이포(B1A4), ‘DMC 페스티벌 2015’ 개막공연 출연…‘별들의 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엑소 #투피엠 #씨엔블루 #비스트 #현아 #AOA #빅스 #걸스데이 #B1A4 #EXID #DMC페스티벌

MBC플러스가 MBC 상암시대 개막 1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DMC 페스티벌 2015’을 개막부터 폐막까지 함께 한다. ‘DMC 페스티벌 2015’의 개막공연 ‘K-POP 슈퍼콘서트’와 폐막공연 ‘상암에서 놀자’가 MBC에브리원과 MBC뮤직에서 방송되는 것.

9월 5일 (토)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에서는 ‘DMC 페스티벌 2015’의 개막을 알리는 ‘K-POP 슈퍼콘서트’가 동시 방송된다. ‘K-POP 슈퍼콘서트’는 소녀시대, EXO, 2PM, CN BLUE, 비스트, 현아, AOA, 빅스, 걸스데이, B1A4, EXID 등 한국을 대표하는 K-POP 가수들의 다양한 무대를 통해 新 한류의 중심인 상암 DMC를 알림과 동시에 축제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이 공연은 9일 (수) 오후 7시 MBC뮤직 ‘쇼 챔피언’ 시간에 다시 방송된다.

DMC 페스티벌 / MBC
DMC 페스티벌 / MBC

또한, ‘DMC 페스티벌 2015’의 대미를 장식할 폐막 공연 ‘상암에서 놀자’는 13일 (일) 밤 11시 MBC에브리원과 14일 (월) 밤 8시 MBC뮤직을 통해 방송된다. ‘상암에서 놀자’는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로 이뤄진 신나는 스탠딩 라이브 공연으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음악으로 하나 되는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상암에서 놀자’는 MBC본사가 기획하고 MBC뮤직 채널이 직접 제작을 맡아 방송한다.

‘상암에서 놀자’에서는 ‘무한도전’ 가요제 공개 이후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으뜨거따시(하하&Zion.T)!가 ‘무한도전’ 방송 이후 최초로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큰 화제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G. PARK’ 박명수가 오프닝을 책임지며, 윤미래-타이거JK-비지의 힙합그룹 MFBTY, YB, 치타, 데이브레이크, 이디오테잎, 칵스, 트랜스픽션, 등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MBC가 상암시대 개막 1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DMC 페스티벌 2015’는 한국을 대표하는 새로운 개념의 한류문화축제를 지향하며 9월 5일 (토) 화려한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지속적으로 페스티벌을 개최, DMC 지역을 국내외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한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