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시대 유리-엄정화-제시, 어반디케이 뮤즈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국내 첫 뮤즈로 소녀시대 유리, 엄정화, 제시 총 3인을 동시에 공개했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공개된 뮤즈 3인은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세 가지 DNA, 즉 전형적인 여성스러움과 차별되는 페미닌(Feminine)한 매력, 과감하고 도전적인 면모의 덴저러스(Dangerous)한 매력, 스스로 즐길 줄 아는 펀(Fun)한 매력을 모두 겸비한 진정한 UDer(유디어: 어반디케이의 DNA를 지닌 사람)”라며 “하나의 이미지로 정형화할 수 없는 어반디케이만의 팔색조 같은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서로 다른 느낌의 아름다움을 지닌 뮤즈 3인을 동시에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소녀시대 유리 / 어반디케이
소녀시대 유리 / 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 뮤즈 3인은 어반디케이를 대표하는 브랜드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3인의 뮤즈는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소녀시대 유리는 차분하면서도 대담한 누드톤의 네이키드 룩(Naked with an Edge)을, 여성들의 영원한 뷰티 아이콘이자 우아한 섹시미를 겸비한 엄정화는 엣지 있는 스모키 룩(Smoky with an Edge)을, 강하고 직설적인 매력의 제시는 어반디케이의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컬러 메이크업 룩(Color with an Edge)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과감히 표현했다.
엄정화 / 어반디케이
엄정화 / 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 뮤즈 3인의 메이크업 룩북은 매거진 <W> 9월호 부록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들의 영상은 곧 보그(VOGUE) 웹사이트 ‘보그닷컴’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9월 현대백화점 신촌점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3인의 뮤즈 중 2인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9일(수) 오후 3시 소녀시대 유리와 9월 19일(토) 저녁 7시 제시가 어반디케이 구매 고객에게 네이키드 팔레트 혹은 어반디케이 룩북에 사인을 해주는 엣지 있는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라고.  
 
한편, 어반디케이는 뮤즈 공개 및 사인회 발표와 더불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https://www.facebook.com/urbandecayKR).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 소식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어반디케이는 세계 최대 코스메틱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의 미국 메이크업 부문 판매 1위 브랜드로, 이미 전세계 뷰티 정키들 사이에서 크게 정평이 나 있는 화제의 메이크업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8월 21일 신촌 현대백화점에 국내 1호 매장을 오픈했으며, 28일(금)에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제시 / 어반디케이
제시 / 어반디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