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용팔이’ 주원, ‘로맥틱+카리스마’ 카멜레온 감정 연기로 시선 압도… ‘긴장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용팔이 #주원
 
주원이 변화무쌍한 감정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수술 연기를 펼치며 눈길을 끌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9회에서 김태현(주원 분)이 응급 수술로 환자를 살리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태현은 여진(김태희 분)의 재활치료를 돕고 성당에서 만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후 불법체류자라 병원에 갈 수 없는 산모의 응급 수술을 진행하게 된 태현은 생명이 위태로웠던 아이와 산모를 모두 살리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며 한신병원 으로 돌아가게다.
 
주원은 극 중 엄마를 살려달라고 부탁하는 알리를 보고 어린 시절 동생을 살려달라고 애원했었던 자신의 모습과 눈 앞에서 엄마의 죽음을 지켜보면서도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지난 날들을 떠올리며 제왕절개 수술을 성공시켰다. 
‘용팔이’ 주원 / SBS ‘용팔이’ 화면캡처
‘용팔이’ 주원 / SBS ‘용팔이’ 화면캡처
 
이처럼 산모와 아이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열정이 담긴 장면을 탄생시킨 주원은 놀라운 집중력과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팽팽한 긴장감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소현(박혜수 분)이 병을 앓게 된 원인이 자신 때문이라는 사실을 밝힌 주원은 가슴 아픈 표정과 우수에 찬 눈빛으로 애틋함을그려냈으며, 여진과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바람의 언덕에서 두 사람은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등 사랑에 빠진 로맨틱하고 다정다감한 모습까지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설레임까지 선사했다.
 
이 처럼 주원은 매 순간 바뀌는 다양한 감정들을 놀라운 집중력에서 보이는 눈빛들과 섬세한 표정연기로 캐릭터를 살려내며 극의 재미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