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블레어-타쿠야, 생애 최초 ‘스카이다이빙’ 도전…‘멋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블레어 #타쿠야 #내친구의집은어디인가

블레어와 타쿠야가 생애 최초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했다.
 
5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서는 호주에서 블레어와 타쿠야가 14000피트 상공에서 스카이 다이빙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타쿠야-블레어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타쿠야-블레어 /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생애 최초로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하게 된 절친 블레어와 타쿠야는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블레어는 혼잣말까지 하며 불안 증세를 보였지만 타쿠야의 도움으로 점차 이성을 찾아가기 시작했다. 이후 어렵게 스카이다이빙에 도전한 블레어는 스카이다이빙 후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제임스와 함께 암벽등반에 나선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임스를 따라 암벽등반을 하게 된 친구들은 자신들이 도전하게 될 암벽의 실체와 마주한 후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잡을 곳이 없는 맨 벽을 올라야 했던 것. 친구들은 안간힘을 쓰며 차례대로 맨 벽 오르기에 도전했고, 제임스 역시 탐험가의 진면목을 발휘하기 위해 친구들 몰래 마법의 가루까지 사용하며 맨 벽을 오르기 시작했다.
 
제임스가 준비한 반전 슬로라이프 투어인 스카이 다이빙과 암벽등반의 결과는 9월 5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