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남주혁, 군사경찰단 기동대 합격 맞다…“3월 20일 기동대 입대”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배우 남주혁이 군사경찰로 입대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숲 측 관계자는 31일 톱스타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남주혁이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합격한 것이 맞다”고 답했다.

이어 남주혁의 입대 예정에 대해 “3월 20일 기동대 입대 예정이 맞다”고 덧붙였다.
남주혁/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남주혁/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남주혁이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합격해 3월 중에 입대할 예정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남주혁은 지난 5일 수방사 군사경찰단 기동대에 지원해 최종 합격 통지를 받았으며, 입대 후 육군훈련소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남주혁은 지난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 촬영을 마쳤으며, 영장이 나오지 않아 입영 날짜를 기다리고 있다고 알려진 바 있다.

남주혁의 입대 전 마지막 작품인 ‘비질란테’는 법망을 피해 간 악인들을 심판하는 비질란테가 사회 현상이 된 가운데 광역수사대 수사관이 이를 추적하는 이야기다.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남주혁 외에 배우 유지태 김소진, 이준혁 등이 출연한다.

남주혁은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리멤버’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