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방판사' 정의를 바로잡는 '에이스 변호사' 이찬원, 반박불가 변론 펼치며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지정 기자) `안방판사` 이찬원이 상식을 넘어선 역대급 사연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31일(오늘)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안방판사`에서는 약 2년간 남의 집에서 무전취식을 한, 영화 속 이야기가 현실판 `기생충` 사연으로 소개되며 안방을 충격에 사로잡히게 할 예정이다.

`안방판사` 첫 번째 소송은 일명 현대판 `기생충`으로 불릴만한 약 2년 동안이나 친구들 집에서 무전취식을 하고 있는 사연이 소개된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생활비도 내지 않고 장기간 친구 집에서 거주하고 있는 의뢰인은 왜 고소를 당했는지 모르겠다며, 오히려 억울하다고 호소를 해 모두를 어이없게 하며 헛웃음을 짓게 한다.

이에, 양측 연예인 변호사와 프로 변호사들은 팽팽한 설전을 벌이고, 2년째 남의 집에서 무전취식 중인 의뢰인에게 뼈때리는 충고와 피부로 느껴지는 날카로운 지적을 한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두 번째 소송으로는 동생의 지나친 간섭으로 자신의 결정이 묵살된다며 자기 결정권을 주장하는 형의 사연이 소개된다.

형과 동생은 `안방판사` 변호사들에게 서로의 불만을 여과없이 터트리며, 현장을 형제 싸움으로 몰아가고 분위기를 얼어붙게 만들어, 고조된 형제간의 갈등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인방판사' 이찬원
'인방판사' 이찬원
이처럼, 경악을 금치 못하는 역대급 사연들이 쏟아진 가운데 변호사 이찬원은 "저거 범죄야!"라며 큰 충격에 빠지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뜨거운 접전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선사한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안방판사` 변호사 이찬원은 누구보다도 몰입감 있게 의뢰인의 사연에 공감하며,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반박불가 변론을 펼치고, 정의를 바로잡기 위해서는 쓴소리도 마다않는 에이스 변호사로 열정적으로 변론에 임하고 있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의뢰인의 편에서 치열한 변론을 펼치는 법정 예능 토크쇼 `안방판사`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공개 채팅방 속 안방판사들의 판결로 승소와 패소가 결정되어, 이번주 역대급 충격 사연들에 대해 과연 `안방판사`들은 어느 팀의 손을 들어줬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방판사' 이찬원
'안방판사' 이찬원
크고 작은 갈등의 시시비비를 법적으로 따져보는 `안방판사`는 31일(오늘) 오후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명자 2023-01-31 08:56:57
이찬원 법정예능토크쇼 안방판사
본방사수

안병순 2023-01-31 09:01:17
이찬원 신뢰감을 주는 또변 안방판사 기대합니다 장수프로그램 갑시다

주디제이 2023-01-31 09:19:15
안방판사 역대급 사연에 각 팀의 어떤 열띤 공방이 펼쳐질지 기대되요 또변 이찬원 의 열정변론 본방 함께할게요

금연옥 2023-01-31 09:21:19
이찬원 안방판사 에이스 변호사로 활약하는 모습 에 넘잼나고 유익한프로 정말 좋아요

호두 2023-01-31 11:35:52
이찬원 안방판사 법정예능 토크쇼 또변 참 잘해요 본방사수합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