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평생의 꿈을 이룬 느낌”…유튜버 곽튜브, 한강뷰로 이사→새집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유튜버 곽튜브가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곽튜브의 유튜브 채널에는 ‘성공한 찐따의 한강뷰 이주 대작전’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곽튜브는 “오늘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가는 날이다. 감회가 좀 새롭다”며 “세계여행 재작년에 끝나고 들어와서 좀 잘돼서 괜찮은 빌라에 이제 살게 된 건데 처음으로 더 잘돼서 더 좋은 집으로 이사가게 됐다”고 말했다.
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그는 “유튜브 웹예능 이런 걸 되게 많이 나갔는데 촬영이 거의 강남 아니면 마포 이쪽인데 엄청 멀더라. 집에서 강남 가는 게 거의 뭐 차 막히면 2시간씩 걸리니까”라며 “마포로 이사가게 됐다”고 언급했다.

새집에 도착한 곽튜브는 “드레스룸, 화장실. 화장실은 비데 있다”며 “오피스텔인데 평수가 좀 크다. 이제 주방이랑 거실 이렇게 이어진다. 주방은 ㄷ자 형태”라고 설명했다. 그는 “뷰가 솔직히 다 하긴 했다”며 “한번 살아본다면 꼭 살아보고 싶었던 로망인데 비록 반전세지만 한강뷰의 꿈 이뤘다”고 말했다.

이어 “집이 오피스텔이라 22평 치고는 좁은데 오히려 지난번에 살던 집이랑 사이즈는 똑같다”며 “집이 너무 좋다”고 감탄했다. 그는 “안에 딱히 뭐 꾸밀 거 없을 거 같다. 그냥 디자인이 돼 있다”며 “액자가 그려져 있다 밖에”라고 새집에 감동을 드러냈다.

곽튜브는 “믿기지가 않는다. 집 볼 때는 몰랐는데 들어오니까 느낌이 너무 다르다”며 이사를 진행했고, 이사를 마친 뒤 “지금 감동받았다. 청소업체를 불렀다고 했는데 이사하시는 분들께서 그냥 서비스로 오늘 이사 처음 왔는데 깨끗하게 살라고 청소를 다 해주고 가셨다. 감동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뷰 보니까 진짜 너무 실감도 나고 지금 심장이 아프다”며 “여기 사는 게 맞나 내가”라고 털어놨다. 일주일 후 곽튜브는 “약 일주일 만에 집 정리가 끝났다”며 “완벽하다. 평생의 꿈을 이룬 느낌. 집 디자인하며 위치, 그림 완벽”이라고 말했다.

곽튜브는 여행 콘텐츠를 선보이며 활동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