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X),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기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몬스타엑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MONSTA X)가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발매를 기념하여 프리미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몬스타엑스(MONSTAX) / 스타쉽ENT
몬스타엑스(MONSTAX) / 스타쉽ENT

31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몬스타엑스는 오는 9월 7일을 컴백일로 확정하고,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RUSH)' 미디어 쇼케이스와 팬쇼케이스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소속사측은 "이번 미니앨범은 포토 및 뮤직비디오, 퍼포먼스에서 글로벌 최고의 프로덕션 라인업을 통해 완성도를 극대화 했다. '무단침입'으로 강렬한 신고식을 마친 몬스타엑스가 선보일 '질주(RUSH)'를 눈여겨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몬스타엑스(MONSTA X)는 씨스타, 케이윌 등이 속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보이 힙합그룹으로 지난 5월 미니앨범 'TRESPASS'로 데뷔했다. 데뷔에 앞서 방송된 Mnet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를 통해 실력파 아이돌그룹의 탄생을 예고한바 있다. 아직 데뷔 3개월차임에도 불구하고 광고와 각종 화보를 섭렵하고, '쇼미더머니4', '우리동네 예체능', '라디오 스타' 등 간판급 프로그램에 얼굴을 비추며 '대형신인'의 행보를 걷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9월 7일(월)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 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컴백 쇼케이스를 가지고, 컴백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