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영애, LG생활건강 ‘후’ 전세계 모델 재계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06년부터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 모델로 활약한 한류스타 이영애와 11년째 전세계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배우 이영애가 후 브랜드에 부합하는 우아한 아름다움과 세련된 품격, 한류 스타로서의 대표성을 모두 갖췄으며, 지난 10년 동안 글로벌 모델로 활약하면서 후 브랜드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한류를 대표하는 궁중화장품’으로 도약하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하며 재계약 이유를 밝혔다.
이영애 / LG생활건강
이영애 / LG생활건강
 
이영애는 2016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사임당, the Herstory’의 주연으로서,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11년만에 복귀한다. 그는 극중에서 현재와 과거를 오가면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리며 팔색조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LG생활건강은 이영애가 복귀작 ‘사임당’을 통해 기존의 ‘대장금’에 버금가는 강력한 '한류 효과'를 창출하면서, 후 브랜드의 글로벌 성과와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모방할 수 없는 궁중 한방화장품으로서, ‘왕’과 ‘왕후’라는 궁중 스토리와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세련된 디자인으로 14년 연매출 4,300억원 브랜드로 성장했다. 일명 ‘이영애 에센스’로 잘 알려지면서 국내외 베스트셀러 기록을 세운 ‘후 비첩 자생 에센스’는 독특한 궁중처방을 활용한 화장품으로 국내외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 1위에 올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