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헤르메스’ 이찬원, 미소가 행운이 돼 마법같은 치유하는 ‘자유의 날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이찬원의 세계관이란 어떤 것일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는 궁금증을 가득 담은 예고 영상이 코카뮤직 공식에서 소식을 알렸다. 

신이 있고 인간이 있다면 거침없이 신이라고 해도 될 듯한 금발 머리의 이찬원의 거침없는 행보는 이미 그의 첫 번째 발매 정규앨범 커버 사진만 봐도 남다름을 느낄 수 있다.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헤르메스를 이미지로 컨텍한 모습에 꿈의 보호자 헤르메르가 행운의 미소를 안고 마법 같은 치유를 하는 자유로운 날갯짓으로 인간 세상에 나타났다는 예고편에서 평소 이찬원이 늘 활동할 때 손목에 장착하는 시계를 중요시하듯 시계의 모습과 그 시간들을 되집어 보게 한다. 

하나하나 시간이 가리키는 것이 무엇일지 이미 시간에는 그의 중요한 이야기들이 형상화되어 있는듯한 상상을 하게 만든다.

2023년 새해의 첫 시작을 코카뮤직 스튜디오에서 최초로 트로트 가수가 펼칠 이벤트 공연에 이찬원은 어떤 자신의 세계관과 트롯 인생관을 만들어 가고 있을지 노래하는 철학자의 수식어도 늘 따라다니는 그의 발걸음에 궁금증은 더해만 간다.
이찬원 팬클럽
코카뮤직 공식 유튜브채널
이찬원 팬클럽
코카뮤직 공식 유튜브채널
이찬원 팬클럽
코카뮤직 공식 유튜브채널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팬클럽
새해도 한 달이 다 되어가는 시점이지만 이찬원은 "그와 만남은 지금부터 시작이다"라는 인사말을 남긴다.

1월 28일 코카뮤직 'ONE THE K 실제'에서 이찬원은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하여 어떤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쳐 보여줄지 첨단의 시스템이 움직이는 신영상의 설레임이 벌써 부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찬원'의 영상은 코카뮤직 공식유튜브를 통해서 1월 28일 5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hi...mi 2023-01-27 00:04:26
이찬원 님!
KOCCA MUSIG ONE THE K 이찬원 님
헤르메스로 환생하시는 2월 28일 기다립니다...

이씨부인 2023-01-27 00:32:01
이찬원 코카뮤직 ON THE K :리얼 헤르메스로 분한 모습이 궁금하네요

김화식 2023-01-27 01:08:53
이찬원 헤르메스. 코카뮤직에서. 만나요

김명자 2023-01-27 06:39:44
미소천사 만능엔터테이너 이찬원
늘 응원 합니다

주디제이 2023-01-27 09:20:35
이찬원 의 미소가 지닌 마법 코카뮤직 온더케이 리얼로 확인하러 갑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