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박장현 RUN AWAY…“장현님은 OST 장인이시잖아요. 우리도 함께 달려요. 혀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박장현 RUN AWAY OST! 26일 우리의 디데이 웹드라마, 장현님은 OST" 장인이시쟎아요, 우리도 함께 달려요 혀니!

26일 우리의 디데이(유튜브 드라마) 너~무 기대돼요. 장현님.
드라마 티저영상 공개되는 순간 신곡 OST Run Away가 더 궁금해지는지요.
와우! 기대만이 가득합니다!

OST 장인 전설 장현님 감성은 말해 뭐할까요?
두 사람 (상속자들 드라마 OST), 이 길의 끝에(막돼먹은 영자씨 시리즈 OST), 다시 꿈을 꾼다면 (결혼과 이혼 사이 예능 OST), 시간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OST)….
게다가 2월 9일 나오는 OST (우리만의 디데이 OST)…. 두둥! 박장현 Run Away!

지금까지도 사랑 받고 있는 노래, 박장현 두 사람" (상속자들 드라마 OST)….
상속자들(SBS 수목 드라마) 또한 제 기억 속엔 상속자들 드라마 최고의 시청률 25.6% 20부작 이민호 박신혜 주인공이었지요.

2013년 그때 당시에 재벌 사립 명문 학교를 그린 고교생들의 사랑 이야기는 그 당시엔 쇼킹했던 드라마였지요.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그런 이야기도 있어요. 드라마 속 OST가 시청률을 좌지우지한다는….

2005년 큰사랑을 받은 성시경 가수님 대표곡 ‘두 사람’을 장현님이 리메이크하게 됐던 계기가 되기도 했지요.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KBS 주말 드라마)에선 OST 두 곡이나 완벽한 가창력을 선보이셨고요.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 17' OST ‘이 길의 끝에’ 역시 가창자로 발탁돼 감성 짙은 천재 보컬 매력을 선사하셨던 대단한 장현님.

막돼먹은 영애 씨 시즌 16 수록곡 ‘혼자’를 발표하기도 했었고요. 이 노래도 진심 너무 좋아하는 곡이지요.
박장현 RUN AWAY
박장현 RUN AWAY
KBS 드라마 (너에게로 가는 속도 453Km) 시간 OST 또한 많은 화제가 됐고요.
장현님의 절친 작곡이기도 하지요? 러니(RUNY)님 너무 감사합니다.

특히 시간 가사가 참 기억이 남네요.
잠시만 멈춰줘
조금만 천천히 가줘
붙잡을 수 있도록 빨리 가지 말아줘
늘 같은 제자리 속에 갇혀
걷고 있지만 늦고 싶어.

마지막으로 다시 꿈을 꾼다면 (결혼과 이혼 사이 예능 OST) (김구라 이석훈 김지나 공동 MC)

박장현 다시 꿈을 꾼다면 OST는 (어반자카파 작사 작곡) 장현님 어릴 때부터 친한 형(선배님) 주신 곡이라 하셨지요. 더 각별하실 듯하고요.

각기 다른 이유로 이혼을 고민하는 네 부부의 현실적인 결혼 생활을 솔직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100%! 예능 정말 재밌게 봤던 공감 백 퍼센트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어느새 장현님 노래가 현실 부부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대표 노래가 되었어요.

기대만이 가득한 장현님 신곡도 너무 좋아요! 국민 노래가 될 듯합니다.
박장현 ‘Run Away’
박장현 ‘Run Away’
살짝 들어봤는데요. 정말 기가 막히게 좋다는 거! 일단 모두 들어봐야 해요! 좋은 노래는 첫 소절부터가 남다르잖아요.

장현님 저 벌써부터 Run Away에 푹 빠져 있어요. 드라마 우리의 디데이" 티저 영상 봤는데요. 대박 대박 너무 재미날 것 같아요.

26일에 하는 드라마와 함께(웹 드라마) OST 'Run Away' 빨리 완곡 듣고 싶지요!

제발 2월 9일만 기다립니다! 장현님의 잭팟 같은 한해 신곡 OST Run Away와 함께 최고의 한 해가 될 거지요!

장현님~~~
지금 이 순간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응원하고 또 응원합니다.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69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나현 2023-01-26 15:59:12
박장현 ost장인 이번 Run Away도 대박 조짐입니다

박나현 2023-01-26 15:59:57
박장현 마음을 울리는 유일한 가수
언제나 응원합니다

박나현 2023-01-26 16:01:02
박장현 Run Away 혹시 오늘 완곡 들을 수 있는건가요
우리들의 디데이 드라마도 장현님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박나현 2023-01-26 16:02:22
박장현 넘사벽 가창력 많이 뽐내주세요

김경효~넌 반드시 성공할거야♡ 2023-01-26 16:27:40
박장현 가수님의 목소리는 어떤 노래도 잘 어울리지요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