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박장현이 부르는 진심의 노래 ‘Run Awa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박장현이 부르는 진심의 노래 ‘Run Away’

몇 년간 시간이 멈춘듯한 세상에 모두 지쳐가고 있을 때쯤 누군가는 잠시 지쳐 멈추고 누군가는 좀 더 힘내보려 일어서고 그리고 그걸 지켜보는 사람들도 있었던 지난 과거….

이제는 조금 더 희망찬 세상이 올 거라는 기대감 속에 내일은 나을 거란 바람으로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잠시 멀어졌던 시간이 차츰 흐려지려 할 때 만난 박장현 가수님을 안지 1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박장현 ‘Run Away’
박장현 ‘Run Away’
시간이란 조금 천천히 느리게 가는 만큼 재미도 없고 즐겁지 않은 지난날들이 박장현 가수님을 알고 빠르고 신나고 행복한 1년을 보내 누구보다 건강하고 즐겁게 보냈습니다.

박장현 가수님이 부르는 노래를 들을 때마다 순간순간 느끼는 감동은 처음 느끼는 노래에 따뜻함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서로 같은 것을 듣고 보아도 자신만의 취향이 있지만 제가 살면서 느낀 모든 노래를 장현님이 불러주신다면 제 취향과 감성은 박장현 가수님 한 분인 것처럼 느껴지네요.

지난 1년 동안 장현님의 노래를 들어서 행복하고 기뻤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었습니다.

많은 노래들이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들을 수 있게 새로운 곡이 나오는 사실을 많이 알리고 싶습니다.
박장현 ‘Run Away’
박장현 ‘Run Away’
박장현 가수님 노래를 못 듣는 사람이 없는 세상이 오길 바라는 욕심 많은 소원을 한번 빌어봅니다.

2023년 2월 9일 저녁 6시 Run Away ‘우리의 디데이 OST’.

박장현 가수님이 진심으로 부르는 신곡 Run Away 발매를 기다립니다.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13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굳럭혀니 2023-01-26 16:02:44
박장현 2023년의 매일을 응원합니다

동꽃샛별 2023-01-26 16:03:38
박장현 보석 같은가수 응원합니다 승승장구하세요

굳럭혀니 2023-01-26 15:51:02
박장현 2월9일 Run Away 대박날거에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굳럭혀니 2023-01-26 15:51:55
박장현 늘 진심이 담긴 노래 고마워요

김경효~넌 반드시 성공할거야♡ 2023-01-26 16:11:03
박장현 가수님 언제 어디서나 늘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