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XT "믿고 보는 '투바투' 되겠다…'빌보드 200' 1위 목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5집으로 8개월 만에 컴백…"청량·몽환·섹시한 매력 지닌 곡"

(톱스타뉴스 편집팀 기자) "새로운 콘셉트와 음악에 도전했어요. 믿고 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죠"(연준)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26일 서울 강남구에서 열린 미니 5집 '이름의 장 : 템프테이션'(TEMPTATION) 발매를 앞두고 열린 쇼케이스에서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 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5월 발매한 전작 '미니소드 2 : 서스데이즈 차일드'(minisode 2: Thursday's Child)에서 첫 이별을 경험한 소년들로 분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신보에서는 '피터 팬'처럼 소년으로 남고자 하는 유혹에 맞선 청춘들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를 포함해 '데빌 바이 더 윈도'(Devil by the Window), '해피 풀스'(Happy Fool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5곡이 수록됐다.

'슈가 러시 라이드'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갑작스럽게 주어진 자유와 유희라는 악마의 유혹을 달콤함으로 인해 기분이 들뜬 상태인 '슈가 러시'에 빗대어 표현했다.

멤버 휴닝카이는 "이번 타이틀곡은 낯설고 이질적인 조합을 많이 담았다"며 "춘향가의 한 대목을 차용하기도 했고, 전통 무용의 스텝을 따라 하기도 했다"고 소개했다.

태현은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가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제공

'해피 풀스'는 연준이 작곡에 참여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본인들의 경험담을 풀어놨다.

휴닝카이는 "방시혁 피디님이 저희의 이야기를 담았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셔서 각자의 이야기를 넣게 됐다"고 말했다.

범규는 "모두가 살아가면서 삐뚤어지는 시기가 찾아온다"며 "저는 그 시기를 암흑기라고 부르는데, 그 암흑기를 떠올리며 가사를 썼다"고 떠올렸다.

'이름의 장 : 템프테이션'은 정식 출시 전 선주문량만 216만장을 기록하며 전작의 누적 판매량 180만여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썼다.

휴닝카이는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실감했다"며 "이런 값진 결과를 주신 모아(팬덤명)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떠나고, 미국 3대 음악상 중 하나인 '아메리칸뮤직어워즈'(AMA)에 참여하는 등 바쁜 한해를 보냈다.

또한 '미니소드 2 : 서스데이즈 차일드'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4위에 진입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휴닝카이는 "작년은 가장 아티스트다운 한 해를 보낸 것 같다"며 "꿈은 크게 가지면 좋으니 이번 앨범은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태현은 "팬분들이 진심으로 저희 앨범을 즐겨주시면 그것만큼 좋은 게 없을 것 같다"며 올 한해 목표를 밝혔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톱스타뉴스에서는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 사연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 속에는 아픔도 있고, 슬픔도 있고, 희망과 행복도 있지만 공통분모는 '다들 나와 비슷하구나'에서 오는 정서적 위로가 가장 큰 가치라고 생각하기에 보다 많은 팬들의 마음이 많은 대중들에게 전달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습니다. 팬들의 관점에서 본 '나의 최애에 대한 이야기, 팬카페에 올려진 감동적인 글, 내가 그에게 빠진 이유, 내 인생의 최애 곡, 내 마음을 흔든 결정적 장면, 내 마음을 훔쳐갔던 그 시기-그 시절, 나만의 플레이리스트, 내가 스타를 사랑하게 된 이유' 등의 팬 글들을 'F레터'로 보도하고 있다. 자세한 'F레터'는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팬들의 마음을 기사로 대신 전해주는 'F레터(팬레터라는 의미)'에 많은 제보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