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 1600만 뷰 돌파…"어쩌다 이렇게 멋진 히어로를 만나게 됐는지 도대체 헤어 나올 수가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지우 기자) 가슴이 떨리는 명품 음색으로 사랑에 빠져들게 하는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국민가수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부른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 영상이 16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임영웅은 지난해 개최된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 콘서트에서 곡 '사랑이 이런 건가요'에 맞춰 열창하고 있는 모습으로 25일 오전 기준 16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팬클럽
임영웅/팬클럽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임영웅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상은 화보 속에서 그대로 꺼내온 끼쟁이 왕자님의 아름다운 자태로 손으로 박자를 제압하며 우아함이 가득 차오른 무대를 펼쳤다.

트롯캔디남에 입덕한 달달 외모의 달콤한 목소리로 무대를 즐기고 있는 임영웅은 힘을 뺀 솜사탕 보이스와 청량한 섹시미로 원곡자를 넘어서는 가창력과 수준급 밀당의 완급조절을 선보이며  흥분지수 616%로 물이 다른 트롯쇼를 보여줬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폭발하는 멋진 매력으로 무대를 빛낸 트롯 대표 로맨틱 가이 임영웅의 노래를 들은 팬들은 "간지나는 매력적인 음색에 빠졌어요", "단1초도 눈을 뗄 수 없이 웃음 지으며 보게 되는 임영웅 무대 노래 는 완전 힐링이에요", "지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딱 좋은 잔망에 심쿵 노래는 또 얼마나 잘하는지 오늘도 임영웅 앓이 중입니다", "목소리가 너무 쫄깃쫄깃 임영웅 노래 듣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등으로 호평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