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줄리안 샌즈, 하이킹 중 실종 2주째…동생 "이미 사망한 듯"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영국 출신 배우 줄리안 샌즈가 하이킹 중 실종된 가운데 그의 동생이 심경을 밝혔다.

줄리안 샌즈 친동생은 26일(현지 시각) 영국 B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형이 이미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줄리안 샌즈 /&nbsp;영화 '전망 좋은 방' 스틸컷<br>
줄리안 샌즈 / 영화 '전망 좋은 방' 스틸컷<br>
이어 "난 형이 세상을 떠났다는 사실을 받아들였고 작별 인사도 했다"며 "부상을 입고 산비탈에 누워있는 형을 생각하는 것보다 이게 더 나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뿐만 아니라 형의 아내와 아이들도 여전히 형이 돌아오길 바라고 있다"며 "그러나 형이 내 마음속에 있기에 이미 인사를 건넸다"고 밝혔다.

앞서 줄리안 샌즈는 지난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볼디 산에 올랐다가 실종됐다.

당국은 줄리안 샌즈의 휴대전화 핑을 기반으로 헬리콥터와 드론 등으로 공중 수색에 나섰지만 기상 악화로 수색 작업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샌즈 가족은 수색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가족 측은 성명을 통해 "우리는 사랑과 지지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사랑하는 줄리안을 찾기 위해 수색 작업을 하고 있는 샌버너디노 카운티 보안관 부서의 많은 구성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