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절대 안벗겨져"…'서민갑부' 맞춤형 가발 갑부, 본드 없이 고정시키는 방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서민갑부' 맞춤형 가발을 제작하는 갑부가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될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맞춤형 가발 제작으로 연 매출 20억 원을 달성한 가발 스타일리스트 김수아 씨가 등장했다. 

이날 김수아 씨는 가발을 약품이 아닌 벨크로로 고정시킨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그는 "벨크로로 머리를 일차적으로 잡아준다"며 "링 안에 일정한 모발의 양을 넣어 빼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짧은 머리에 운동을 하고 축구 헤딩을 하고 수영을 해도 머리가 빠지지 않는다. 단지 머리카락 잡고 싸우시면 머리가 뽑힌다"고 이야기했다. 
채널A '서민갑부' 캡처
그는 "머리를 안 미는 시스템을 저희가 잘한다. 20대 분들은 자기 머리 한 올이 너무 소중하다. 머리를 밀고 쓰고싶어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한 손님은 "결혼 조건이 가발을 벗지 않는다는거였다. 집에서도 안 벗는다. 그래서 링 고정식을 한다. 잠을 어떻게 자도 안 벗겨진다. 되게 편하게 쓰고 다닌다"고 웃음지었다. 

그는 "한 십년 동안 고객님들이 좋아하는 최적의 모량을 찾았다. 그래서 지금 저희는 퍼센트가 아닌 그램으로 맞추고 있다"며 "20대가 좋아하는 모량, 30대가 좋아하는 모량 등을 어느 정도 평준화시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희가 작년에 세금 신고를 한 20억 원 정도했다"며 연 매출을 공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