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포미닛(4minute) 현아, ‘에이플러스’ 재킷 촬영 현장 ‘메이킹 사진’ 깜짝 공개…‘눈길’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8.27 14: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현아 #포미닛 #4minute

1년만의 솔로 신곡 ‘잘나가서 그래’로 인기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포미닛 현아가 재킷 촬영현장 이미지들을 깜짝 공개했다.
 
현아는 27일 오전, 온라인 음악사이트 멜론을 통해 미니 4집 음반 ‘A+’의 재킷 촬영현장 비하인드 메이킹 사진들을 깜짝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미국 LA에서 모든 촬영을 진행한 현아의 생생한 재킷촬영 현장 기록은 물론 티저이미지로 다 공개되지 못했던 현아의 새 음반 속 비하인드 촬영 신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포미닛 현아 / 큐브
포미닛 현아 / 큐브


현아가 전반적인 촬영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이번 재킷화보는 스타일링 의상만 약 10여 벌 이상이 들어갔을 정도로 현아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아냈다. 원피스 수영복을 입어도 이기적인 바디라인을 드러낸 현아는 평범한 방 안을 배경으로 해도 순간의 분위기를 제압하는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 넘버원 클래스의 섹시 퀸다운 압도적 아우라를 발산한다. 특히 평범한 티셔츠와 헝클어진 머리카락까지 패션으로 만들어버리는 현아의 장악력은 재킷사진에는 담기지 못한 현아의 또 다른 카리스마를 자극하고 있어 연이은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이처럼 파격적 아우라를 가진 재킷과 더불어 21일 발매 이후 국내외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현아의 미니 4집 음반 ‘A+’는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feat. 정일훈 of BTOB)’를 비롯한 전곡이 골고루 인기를 얻으며 ‘역시 현아’ 다운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중.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는 공개 직후 6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동시에 휩쓴 데 이어 포미닛이 중국 내 막강한 팬층을 보유한 만큼 중국 최대 뮤직사이트 ‘인웨타이’ V차트에서도 2위를 지키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차트도 정복한 막강한 ‘현아파워’를 실감케 하고 있다.
 
포미닛 현아 / 큐브
포미닛 현아 / 큐브


한편 현아는 오늘 저녁 대전 카이스트 잔디광장에서 특집으로 진행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잘나가서 그래’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