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봄에 할걸"…임현주, 다니엘 튜더와 결혼식 앞둔 소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임현주 아나운서가 남편 다니엘 튜더와 2월 결혼을 예고했다. 

16일 임현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꼭 해야 하나?’ 생각할 만큼 본래 저는 결혼식에 대해 별달리 로망이 없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소중한 사람을 만나니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축하 받으며 약속을 다짐하는 식의 의미가 자연스럽게 떠오르더라"라고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작은 야외 결혼식을 꿈꿨던 다니엘. 하지만 작년에 결혼식 날짜를 정하면서 '나는 오래 못 기다리겠다'는 저의 말에(과거엔 내가 이럴 줄 몰랐지) 결국 1월 한겨울에 날을 잡게됐다"면서 "그런데 어찌하다 보니 또 한달 미루어졌고 이럴 거면 그냥 좀 더 기다렸다 봄에 할걸?!"이라고 덧붙였다. 
임현주 인스타그램
이어 그는 "저 만나기 전 살면서 셀카를 두세번이나 찍었을까 말까 한 다니엘인데요. 웨딩 화보를 찍기 전에 잠시 걱정 했다지만 같이 웃고 걸으며 데이트하듯 찍으니 모델이 따로 없었단 후기. 사진에 제가 바라던 자연스러움이 가득해서 좋아요"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답고 다정한 두분", "두 분 너무 잘 어울리고 아름다워요", "너무 너무 예뻐서 보고 또보고 계속 보게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임현주는 "저에게 평생 사랑하고 아껴주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따뜻한 미소와 마음이 멋진, 다니엘튜더다"며 영국 출신 작가 다니엘 튜더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오는 2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가 된다. 

다니엘 튜더는 신문기자 출신 작가로 '힘의 역전', '고독한 이방인' 등을 집필했다. 앞서 곽정은과 공개열애를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