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콘(iKON)-김지수, 학생복 브랜드 ‘모델’ 발탁…‘맹활약 기대해주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이콘 #김지수 #iKON

국내최초 학생복 브랜드 스마트학생복(대표: 심규현)이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최고 기대주로 손꼽히는 아이콘(iKON)과 김지수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데뷔 전부터 WIN, 쇼미더머니 등 다양한 TV프로그램을 통해 강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아이콘은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있으며, YG엔터테인먼트가 7년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의 멤버로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는 김지수는 이미 드라마,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예 스타다.

아이콘-김지수 / 스마트에프앤디
아이콘-김지수 / 스마트에프앤디

스마트학생복 정일 마케팅 팀장은 “진정한 학생복이라면 그 무엇보다도 학생들의 생활 형태에 적합한 품질을 갖추는 것이 최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하면서, “이러한 관점에서 ‘학생복의 본질’이라는 주제로 스마트학생복의 새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있어, 개성이 강하면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가수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성공을 시켜온 YG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들이 적합하다고 판단했다. 데뷔 전부터 많은 대중들에게 실력을 인정 받고,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신인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 김지수와 함께 학생복의 아이콘(Icon)으로 거듭나는 스마트학생복의 맹활약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 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한 편, 그 동안 스마트학생복 광고는 스타의 산실로 여겨져 왔다.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해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거나, 스마트학생복 광고 모델 출신 중에는 떠오르는 신예 스타에서 톱스타가 된 모델이 많았기 때문이다. 특히,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는 송혜교, 고준희, 티아라 지연, AOA 설현 등을 배출해 대표적인 연예계 등용문으로도 유명하다. YG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대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이콘과 김지수도 선배들의 뒤를 이어 스타의 반열에 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콘과 김지수는 최근 지면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시크하고 세련된 교복을 입고 예술적인 교복핏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스마트학생복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오는 9월부터 전국 217개 스마트학생복 대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