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희본,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현장 셀카 공개…‘팔색조 매력’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8.26 09:2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박희본

배우 박희본이 셀카 삼매경에 빠졌다.

sidusHQ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sidushq_ent)를 통해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현장 셀카를 공개, 귀요미부터 우아미까지 전부 되는 팔색조 매력으로 남심을 흔들고 있는 것.

오늘 26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tvN ‘내 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의 ‘소탈매력녀’ 박희본의 유럽셀카! 멋진 이국적 풍경은 물론, 귀요미와 우아미를 넘나드는 박희본은 오늘 밤 11시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박희본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박희본 / 싸이더스HQ
박희본 / 싸이더스HQ

 
공개된 사진은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촬영 차 유럽을 떠났을 때 찍은 사진으로 이국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과 박희본의 미모가 절묘히 어우러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앞선 세 장에서는 밝은 에너지와 상큼한 미소가 돋보여 보는 이들의 미소를 부르는가 하면, 블랙 의상과 자연스럽게 푼 헤어로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매력까지 과시하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렇게 꽃향기가 날 것 같은 미모의 셀카를 공개해 이목을 모은 박희본은 최근 tvN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먹방은 물론,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