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포토] 에이프릴(April) 현주, 나팔을 불어라…‘빠라빠빠 빠라빠빠’ (에이프릴 쇼케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에이프릴 #꿈사탕 #April
 
8월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에이프릴 1st 미니 앨범 ‘Dreaming’ 쇼케이스에 에이프릴(April) 현주가 참석했다.
 
에이프릴(April) 현주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에이프릴(April) 현주 / 서울, 톱스타뉴스 김혜진 기자

에이프릴 1st 미니 앨범 ‘Dreaming’ 쇼케이스에 참석한 에이프릴(April) 현주가 신곡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에이프릴은 최고를 의미하는 ‘에이(A)’와 사랑스러운 여성을 표현하는 ‘프릴(Pril)’을 합친 이름으로 ‘사랑할 수밖에 없는 여성’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2014년 5월 ‘프로젝트 카라 : 더 비기닝’을 통해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는 파워 보컬라인 ‘소민’과 ‘채원’을 비롯하여 최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뛰어난 미모로 주목받고 있는 ‘현주’, 깊고 신비로운 매력의 ‘나은’, 천사미소를 가진 ‘예나’, 2001년생 막내지만 소울풀한 가창력을 소유한 ‘진솔’등 가지각색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여섯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Dreaming’의 타이틀곡 ‘꿈사탕’은 비행기와 기차소리, 아름다운 종소리 등 동화적인 느낌의 사운드들과 화려한 백그라운드 보컬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업 템포 하우스 댄스’ 곡으로, 성시경의 ‘미소천사’,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 소녀시대의 ‘Baby Baby’ 등을 작곡한 최고의 작곡가이자 프로듀서인 황성제 사단 ‘ButterFly’팀이 참여하여 에이프릴만의 상큼한 매력을 담아냈다.
  
한편 에이프릴(April)은 오는 25일 SBS MTV 더 쇼(THE SHOW)를 통해 ‘꿈사탕’의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