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패션" vs "과하다" (여자)아이들 민니, 팬티 라인 드러난 의상 논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의상이 선정성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31일 PICO는 (여자)아이들의 VR 콘서트 '포 네버랜드(For NEVERLAND)'를 공개했다. VR 콘서트 '포 네버랜드'는 메인 필름(60분)과 메이킹 영상(5분) 포함 총 65분으로 구성됐으며, 지난 10월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새 앨범 'NXDE(누드)'를 비롯 10개 대표곡들의 무대가 담겼다.

콘서트를 시청하는 관객들은 180도의 실사 촬영본과 180도의 인터렉티브 구역을 합친 360도 시야각을 통해 4K 해상도의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어 실제 무대 앞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으로 (여자)아이들의 콘서트를 즐길 수 있었다. 
(여자)아이들 / 온라인 커뮤니티
(여자)아이들 / 온라인 커뮤니티
이날 (여자)아이들은 완벽한 라이브와 무대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논란이 된 의상은 'My Bag' 무대에서 나왔다. 

멤버들은 치골 라인이 드러나는 과감한 로우라이즈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민니와 소연은 팬티 라인이 드러나는 아슬아슬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이웨스트와 반대 스타일인 로우라이즈는 일명 골반 바지로 배꼽과 골반 사이에 걸쳐 입는 의상을 뜻한다. 20년전 유행하던 스타일이 지난해 명품 브랜드들이 선보이며 다시끔 급부상했다. 이후 국내 아이돌 멤버인 제니, 윤아, 장원영 등이 소화하며 화제가 됐다. 

하지만 이번에 아이들 멤버들이 선보인 로우라이즈는 한층 더 과감한 노출로 갑론을박이 일고 있는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과하다" "예뻐 보이지가 않는다" "선정적이다" "코디가 너무하다"는 반응과 "유행하는 패션일 뿐이다"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다" "음악에 맞는 의상이다" "예쁘다" 등의 분분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지은 2023-01-05 17:21:51
오메 야한것ㅉ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