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레드벨벳 슬기-추성훈-추사랑-유승우, 스타들이 사랑한 미키마우스…‘사랑이랑 딱이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레드벨벳 #슬기 #추성훈 #추사랑 #유승우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월트디즈니컴퍼니(Walt Disney Company, 이하 디즈니)와 함께 환상적인 세계를 선보이는 ‘매직 포 올(MAGIC FOR ALL)’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15 F/W 시즌부터 더욱 다채로운 디즈니 프로젝트 상품을 출시하고,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의 ‘디즈니 스페셜 존(DISNEY SPECIAL ZONE)’ 오픈을 기념하는 포토월 행사를 21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디즈니 캐릭터의 열렬한 팬인 추사랑-추성훈 부녀를 비롯해 레드벨벳 슬기, 유승우 등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해 디즈니의 환상적 세계를 표현한 룩을 선보였다. 이들은 행사 직후에도 오랫동안 행사장을 떠나지 않고 ‘15 F/W 매직 포 올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을 둘러보며 디즈니 스페셜 존을 즐겼다..
 
한편, 이번에 출시된 컬렉션은 8월 초 발표된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상품과 매장을 통해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의 일환으로, 매일 입는 옷에 ‘마법의 에센스’를 더하여 두근거리는 디즈니의 세계를 담았다. 유니클로는 울트라 라이트 다운(Ultra Light Down)과 후리스(Fleece) 등 다양한 상품을 ‘겨울왕국(Frozen)’을 비롯해 ‘픽사(Pixar)'의 ‘토이 스토리(Toy Story)’ 및 ‘마블(Marvel)’의 ‘어벤져스(Avengers)’ 등 인기 캐릭터로 선보일 예정이다.
추성훈-추사랑 / 유니클로
추성훈-추사랑 /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디즈니와의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21일부터 글로벌 플래그쉽 스토어이자 국내 최대 매장인 명동중앙점 4층에 ‘디즈니 스페셜 존(DISNEY SPECIAL ZONE)’을 운영한다. 새로운 공간에서는 그래픽 스웨트, 플란넬 셔츠, 룸슈즈 등 다채로운 디즈니 프로젝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내외부를 ‘미키 마우스(Mickey Mouse)’와 ‘미니 마우스(Minnie Mouse)’의 대형 실루엣을 사용한 ‘Shadow Magic’ 컨셉으로 꾸며 더욱 환상적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운영 시작일부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UT(UNIQLO T-shirt)를 만들 수 있는 ‘UTme!’에 디즈니 스티커 서비스가 추가되어, 디즈니 캐릭터 스티커를 활용한 독특한 UT를 만들 수 있다.
 
유니클로 명동중앙점에서는 디즈니의 마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21일부터 23일까지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재즈 밴드의 디즈니 명곡 OST 연주로 방문객들에게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미니 판타지아 콘서트(MINI FANTASIA CONCERT)’가 열리며, 특히 22일에는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보이스 오브 코리아’ 출신의 가수 손승연이 미니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21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는 디즈니 프로젝트 상품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2주간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며, 행운의 5명에게는 홍콩 디즈니랜드 여행상품권 2인권을, 그 외 참가자들에게는 명동중앙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성훈 / 유니클로
추성훈 / 유니클로
 
또한 21일부터 티켓 소진 시까지 디즈니 프로젝트 상품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디즈니의 캐릭터와 히트곡들이 아이스 쇼와 결합된 ‘디즈니 온 아이스 – 아이스 매직 페스티벌’ 티켓을 한 사람당 2장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스펙타클한 특수효과를 자랑하는 해당 공연은 오는 10월 14일부터 25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되며, 세계적인 흥행작 ‘겨울왕국’을 국내 최초로 아이스 링크에서 볼 수 있어 올해 가장 기대 받는 공연 중 하나이다.
 
유니클로와 디즈니가 선보이는 꿈의 세계가 담긴 ‘15 F/W 매직 포 올 컬렉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드벨벳 슬기 / 유니클로
레드벨벳 슬기 / 유니클로
유승우 / 유니클로
유승우 /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경 /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경 /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경 / 유니클로
유니클로 전경 / 유니클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