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끼의 품격’ 홍진경, 송승헌 닮은꼴 등장하자 “송, 송승헌 닮았다”…‘버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한끼의품격

KBS Joy ‘격식파괴 요리쇼 ‘한끼의 품격’’(이하 ‘한끼의 품격’)에 송승헌 닮은꼴엄친아 대학생이 등장했다.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되는 ‘한끼의 품격’ 12회 배달 음식 특집에서 송승헌 닮은꼴 대학생이 출연해 먹다 남은 치킨을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MC 홍진경은 그를 보자마자 훈훈한 외모에 감탄하며 “송... 송승헌... 닮았다”며 말을 버벅거렸다.
 
이날 출연자는 자신이 감동 깊게 본 만화책에서 등장한 요리를 직접 만들게 되었다며 ‘치킨오야꼬동’ 요리를 선보여 평가단의 주목 받았다. 오야꼬동을 시식한 김새롬은 “엄마가 해준 포근한 느낌이 든다, 완성도 높은 맛”이라고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끼의 품격’ / KBS조이 ‘한끼의 품격’
‘한끼의 품격’ / KBS조이 ‘한끼의 품격’

이번 회에서는 배달 음식 특집으로 남은 치킨으로 만든 치킨오야꼬동 외에도 평가단의 극찬을 받은 족발범벅라면, 이색 레시피로 주목받은 보쌈튀김 요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족발범벅라면은 남은 족발과 라면으로 재탄생한 요리로 평가단 내에서도 가격 책정이 까다롭기로 소문난 셰프 레이먼킴이 역대 최고가를 메기며 맛에 대해 극찬했다. 스스무 요나구니 셰프 또한 “누가 먹어도 맛있는 맛”이라며 시식 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셰프들이 반한 초특급 레시피의 향연 ‘한끼의 품격’은 8월 20일 목요일 밤 8시 20분 KBS Joy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KBS my K 어플리케이션에서도 무료로 시청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