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홍진영, 청순-애교 넘어 섹시한 그녀…‘볼륨감은 익히 알고 있었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홍진영
 
뛰어난 가창력에 청순, 애교, 섹시함을 모두 갖춰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홍진영’이 건강미 넘치는 탄력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좋은사람들의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 ‘보디가드’가 전속모델 홍진영과 함께한 ‘2015 가을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한 것.
 
이번 시즌 보디가드는 ‘어느 순간에도 편안하고 탄탄한, 퍼펙트(Perfect)’를 콘셉트로, 가을철 다양한 야외활동 시 보디라인을 편안하면서도 탄력 있게 잡아주는 보디가드만의 스포티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홍진영 특유의 건강한 섹시미와 매끄러운 몸매가 콘셉트와 완벽히 어우러져 트렌디한 느낌부터 활동적인 스타일까지 각기 다른 개성으로 선보인다.
홍진영 / 보디가드
홍진영 / 보디가드
 
화보 속 홍진영은 움직임이 많은 다양한 포즈에도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볼륨 몸매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이너웨어에 트레이닝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해 운동 시에도 보정속옷을 입은 듯 탄력 있고 세련된 언더웨어 스타일을 완성, 연예계 대표 ‘고탄력 보디라인’이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보디가드 마케팅팀 김대현 과장은 “보디가드의 새로운 마스코트 홍진영 특유의 활발한 에너지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한층 세련된 화보가 완성됐다” 며, “홍진영은 올 가을 보디가드가 추구하는 편안하면서도 보디라인이 강조되는 완벽한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대로 살려줘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홍진영 / 보디가드
홍진영 / 보디가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