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겟잇뷰티’ 서인영, 그녀가 밝히는 소개팅 클렌징 비법…‘나도 해봐야지’
  • 조혜진 기자
  • 승인 2015.08.20 10:0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진 기자] #서인영
 
청순녀 변신에 성공한 가수 서인영의 ‘소개팅 클렌징’ 비법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셀프’에서는 가수 서인영의 소개팅 준비 과정을 공개, 평소 시크한 이미지와는 상반된 ‘청순녀’로 변신한 서인영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서인영은 강한 레드립이 돋보이는 화려한 풀 메이크업으로 소개팅을 나가려다 “남자들은 여리여리하고 청순한 스타일을 선호한다”는 매니저의 말에 청순한 스타일 변신에도 자신 있다며 집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전문적인 클렌징 비법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서인영은 본인의 청순녀 변신을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진동클렌저’를 공개, "생얼 같은 메이크업을 하려면 클렌징이 가장 중요하다"며 완벽한 클렌징이 청순을 좌우한다고 강조했다.

‘겟잇뷰티’ 서인영 / 온스타일 화면 캡처
‘겟잇뷰티’ 서인영 / 온스타일 화면 캡처

 
뿐만 아니라 서인영은 바디, 페디 부위에 맞게 전용 브러시로 교체하며 전신을 매끈하게 관리하는 본인만의 진동클렌저 활용팁을 낱낱이 공개했다. 소개팅을 앞두고 얼굴 세안부터 풋케어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서인영은 “아 진짜 나 오늘 신경 많이 쓴다”라며 귀여운 푸념을 털어놓기도 했다.
 
해당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인영언니는 쎈것보다 청순한게 더 예뻐요”, “겟잇뷰티셀프로 보니까 더더 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 써보고파요”, “대박 잇아이템인데” “이제 관리 받으러 어디 갈 필요가 없는 것 같아요. 얼굴부터 발꿈치까지 셀프케어!” 등 서인영 진동클렌저에 대한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수 서인영의 소개팅 클렌징 아이템으로 공개된 진동클렌저는 미국 오리지널 No.1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프로파일’ 제품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국내 최초의 토탈 클렌징 디바이스다. 스마트프로파일은 손보다 11배 더 뛰어난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하며,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롯데 아이몰, 엘롯데닷컴, 신세계 몰, 현대 H몰 등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