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아이콘(iKON), V라이브 티저스팟 공개…‘매력지수 多’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5.08.20 1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위너 #아이콘

위너와 아이콘을 생방송으로 지켜볼 수 있게 됐다.
 
19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 티저스팟 ‘WINNER'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와 ‘iKON'S SUMMER VACATION TEASER SPOT LIVE’가 공개되면서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2편의 티저스팟은 각각 약 2분 30초 가량의 짧은 길이임에도 불구, 위너와 아이콘 멤버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위너-아이콘 / YG
위너-아이콘 / YG


영상에서 아이콘은 “오랜만이야”를 연호하며 들뜬 모습으로 등장했다. 7명의 멤버들은 “좋은 소식을 들고 왔다"며 “이번 주 금요일 8월 21일 아이콘과 위너가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각각 V라이브 채널에서 여러분을 찾아 뵙겠다"며 생방송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게 했다.
 
위너 멤버들은 ‘V’ 대형으로 맞춰서 등장,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강승윤은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하루동안 총 5번의 생방송을 통해 저희의 다양한 액티비티, 먹방, 콘텐츠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팬들의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위너와 아이콘은 앞서 지난 1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윈윈 게임(WIN-WIN GAME)’ 생중계를 선보인 바 있다. 1일 방송에 이어 이번 생중계에서는 위너와 아이콘이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어필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SUMMER VACATION’ 을 주제로 방송되는 위너와 아이콘의 V라이브는 오는 21일 하루 동안 위너, 아이콘 채널에서 5회씩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