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하율♥' 김동현, 세 아이 아빠 됐다→태명-성별 등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이종격투기 선수 출신 방송인 김동현이 세 아이의 아빠가 될 예정이다.

30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김동현이 아내의 셋째 임신 소식을 가족들에게 알리는 모습이 공개된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김동현은 첫째 아들 단우, 둘째 딸 연우에 이어 6월 셋째 자녀를 품에 안는다.

이날 방송에서 김동현은 가족들에게 세 아이의 아빠가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한다. 김동현과 단연 남매는 가족들을 위한 송년회 파티를 개최한다.

김동현은 할머니-할아버지, 외할머니-외삼촌을 위해 직접 만든 특별 복권을 선물한다. 바로 셋째 임신 소식을 공개하기 위한 서프라이즈인 것.

가족들은 복권을 긁자 나오는 '난 막둥이 토봉이라고 해', '할아버지! 6월에 만나요' 등 셋째 소식을 듣고 크게 기뻐한다.

김동현의 셋째 아이의 태명은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라는 뜻의 '토봉이', 2023년 토끼해에 태어날 토끼와 김동현의 개명 전 이름인 김봉에서 따온 이름으로 '토끼 같은 봉이 주니어' 인 것.

김동현은 "2023년 세 아이의 아빠가 되는 게 벌써 설렌다. 단우-연우가 얼마나 예뻐해 줄지 모르겠지만 열심히 육아를 해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앞서 김동현은 지난 2018년 6살 나이 차이가 나는 와이프 송하율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부인 송하율의 직업은 일반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