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호, 10년차 ‘기러기 아빠’ 냉장고 공개에 눈물 바다… ‘궁금증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냉장고를부탁해 #김영호
 
김영호가 JTBC 푸드 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기러기 아빠의 냉장고를 공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40회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김영호는 “10년째 기러기 생활을 하고 있다. 집에서 음식을 아예 안 한다. 물 종류 밖에 없다”며 냉장고 공개 전부터 MC 김성주, 정형돈과 셰프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실제 녹화에서 공개된 김영호의 냉장고 속에는 음료들과 물에 타먹을 수 있는 가루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었지만, 그마저도 꺼내 먹은 흔적이 거의 없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호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호 / JTBC
 
심지어 김영호는 자신의 냉장고 속 재료 대부분을 알지 못해 도리어 MC들이 설명을 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렀고, 급기야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로 냉장고 속 물건을 맞히는 퀴즈타임까지 열리는 슬픈 상황이 벌어졌다. 
 
또한 출처를 알 수 없는 과자들이 발견되어 본인도 의아해 했는데 추측 결과 아이들이 짐 싸고 남긴 과자인 것으로 판명돼 출연진들은 안타까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10년차 기러기 아빠 김영호의 눈물 없이 볼 수 없는 냉장고는 17일(월) 밤 9시 40분,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공개된다.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호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영호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정형돈 / JTBC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