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정상회담’ 홍진경, “딸 낳으면 중성적으로 매력 있는 딸로 키워주고 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비정상회담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만능 엔터테이너 홍진경이 출연해, '성 역할'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59회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홍진경은 “나는 딸을 낳으면 여성적인 스타일보다는 중성적으로 매력 있는 딸로 키워주고 싶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남녀의 성역할이 따로 있다'고 생각한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이집트 대표 새미 라샤드는 “남녀의 성역할은 사회적 통념이 아닌 생물학적 차이로 존재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일이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비정상회담’ / JTBC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 JTBC ‘비정상회담’

반면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는 “생물학적 차이는 편견이다. 실제 남성과 여성의 능력 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직업을 구분 할 필요가 없다”고 반박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한편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는 “'국민 첫 사랑' 수지보다 동양의 미를 가진 홍진경이 이상형이다”고 말하며 홍진경에 대해 강한 호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성 역할'에 대한 G12의 솔직 담백한 토론은 오는 8월 17일(월)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