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툰드라쇼’ 이엑스아이디(EXID) 정화, “선배 나 잡아봐라” 달리기 시작…‘엉뚱 발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EXID #이엑스아이디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에는 대학생 육아영 역으로 열연중인 연기돌 정화의 데이트 씬이 등장할 예정이다.

검정 긴 생머리, 하늘색 긴 스커트를 입고 첫사랑과 데이터를 하던 육아영은 남자친구가 신발끈을 묶는 사이 장난기가 발동해 “선배! 나 잡아봐라~” 라며 달리기 시작한다. 이 모습은 마치 2001년에 개봉한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과 차태현의 데이트장면을 연상시키며, 정화의 황금비율, 미모 그리고 엉뚱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였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EXID 정화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EXID 정화 / MBC에브리원 ‘툰드라쇼’

정화의 첫사랑은 같은 대학 선배로, 오스틴 파워처럼 미녀들에게 사랑을 받는 캐릭터, 개그맨 황제성이 열연중이다. ‘내 남자는 도우미’ 관계자는 “박은석, 이철우, 서한결, 고현까지 네명의 꽃미남과 사랑스러운 아기, 그리고 8등신 미녀 연기돌 정화가 출연하는 꽃미남로맨스판타지에서 제 3의 인물 황제성이 어떻게 등장해 갈등을 빚을지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내 남자는 육아도우미’ 4회는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한 네 남자와 육아영의 모습을 보여주며 동거를 시작한 이성의 달콤함과 불편함을 담아냈다. 정화의 첫 애정씬이 공개될 ‘툰드라쇼-내 남자는 육아도우미’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