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1박 2일’ 멤버들, 서울 야경에 시민들 표정까지…‘1석 2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1박2일
 
열대야 특집으로 서울의 야경을 찾아 떠난 ‘1박 2일’이 서울의 뜨거운 밤을 채우는 시민들의 표정까지 가득 담아내며 일요일 밤을 훈훈함으로 가득 채웠다. 여섯 곳의 ‘서울 야경 핫스팟’에서 사진을 찍어야 하는 멤버들은 카메라를 받기 위해 시민들과 뜨거운 여름 밤 미션을 진행했고, 시민들과의 어울림 속에서 소소하면서도 특별한 재미를 찾아내 엄지를 척 내밀게 만들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더위를 피해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찾아 떠나는 열대야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졌고, 지난 주 미션을 받아들고 각자의 미션 장소로 향하는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은 남산을, 정준영은 북악스카이웨이를, 김종민은 노량진 수산시장을, 김준호는 응봉산을, 데프콘은 테헤란로를, 다리가 불편한 김주혁은 제작진의 배려로 한강 요트를 타고 서울을 화려하게 채우는 다리 사이를 거닐며 서울의 야경을 사진으로 담기 위해 노력했다.
 
단 한 장의 멋진 사진을 출품하기 위해 멤버들은 좋은 카메라를 받기 위한 미션에 착수했고, 각자의 미션 장소에서 시민들과 함께 하며 뜨거운 여름 밤을 함께 했다.
 
무엇보다 차태현은 자신의 출신학교와 인연이 깊은 남산을 미션 장소로 받아 추억에 젖어 드는 모습을 보였는데, 시민들의 돈가스를 썰어주는 미션을 수행하며 곳곳에서 웃음을 만들어냈다. 그의 미션 성공 여부에 시민들의 눈이 한 곳에 모였고, 성공과 함께 박수갈채가 이어졌다. 특히 그는 미션을 성공했음에도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는 시민들의 돈가스를 친절하게 썰어주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김준호는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미션 상대를 찾아 나서며 그 어떤 예능인 보다 기막힌 반전을 선사하는 시민들과 큰 웃음을 선사했다. 말 그대로 뛰는 김준호 위에 나는 시민들이었다. 조금은 져 줄만도 하지만, 시민들은 승부욕에 불타올라 김준호에게 번번이 실패를 안겼고, 그런 그에게 주어진 것은 필름 카메라였지만 그는 응봉산에 올라 또 다시 시민의 도움으로 멋진 야경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1박 2일’ 멤버들 / KBS ‘1박 2일’
‘1박 2일’ 멤버들 / KBS ‘1박 2일’
 
특히 김종민은 노량진 수산시장을 찾아 팔씨름을 펼쳐 이겨야만 카메라를 받을 수 있었는데, 백전백승으로 제작진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들며 이날 최고의 반전을 안기기도 했다. 이 밖에도 데프콘은 불이 꺼지지 않는 테헤란로의 한 건물에 들어가 퇴근 하지 않은 직장인들과 야식 피자까지 함께 먹으며 서울의 또 다른 야경을 찾아냈다. 요물 막내 정준영은 앞선 애정점으로 시민들을 만났고, 북악스카이웨이에서 자신의 매니저와 맵시가꿈이를 동원해 환상적인 커플샷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맏형 김주혁은 한강 요트에서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장관을 마주했다. 한강 다리 사이 사이를 건너던 그는 “새로운 풍경이에요”라면서 “심취해서 뱃멀미 조차 하지 않는다”며 감탄을 마지 않았고, 멋들어진 한강 다리들의 모습들이 펼쳐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이외에, 이 야경을 채우는 시민들의 표정까지 모두 담아 내며 진짜 서울의 얼굴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의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게 만들었다. 사람 냄새 나는 ‘1박 2일’의 진면목이 드러나는 대목이었다. 특히 개성 넘치는 멤버들은 각자의 작품관을 여실히 보여주는 서울 야경 사진을 출품했는데, 김주혁-정준영-차태현-김준호-데프콘-김종민 순으로 1등부터 6등까지 시민들의 손에 의해 탄생했다는 점도 눈길을 끌었다.
 
‘1박 2일’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늘 ‘1박 2일’은 정말 훈훈잼~ 야경을 채우는 사람의 모습도 많이 보여서 너무 좋았다~”, “멤버들 보다 승부욕 넘치는 개성 넘치는 시민들의 등장은 참 재미있는 듯~”, “요새는 시민들도 예능을 아심!”, “나는 이런 ‘1박 2일’이 좋더라. 대놓고 드러내지 않는데 은연 중에 사람냄새가 폴폴나~”, “김종민 반전의 사나이~ 김준호는 장난꾸러기~ 우리 맏형 주혁이형은 진짜 사람냄새 나는 감성적인 멘트로 함께 야경을 보는 듯 했다~” 등의 호응을 보냈다.
 
한편,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 여섯 멤버들과 함께하는 '1박 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