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브쇼크’ 백성현-김지영, 둘도 없는 ‘비주얼 남매’ 스틸컷 공개… ‘훈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인선 기자) #백성현 #김지영 #라이브쇼크

배우 백성현, 김지영이 극강의 남매 케미를 선보였다.

KBS2 드라마스페셜 ‘라이브 쇼크’(극본 김미정 김효진 연출 김동휘)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생동감 넘치는 현장 분위기 속에서 눈에 띄는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오늘 14일(금)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비주얼 남매! 남매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가 오늘 밤 10시 50분 KBS2 드라마스페셜 ‘라이브 쇼크’를 통해 공개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백성현과 김지영의 귀여운 대본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백성현과 김지영은 오늘 밤 방송예정인 ‘라이브 쇼크’의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똑 닮은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백성현은 동생 김지영의 어깨 너머 대본을 가리키고 있는 동시에 김지영 또한 고사리 같은 손으로 대본을 야무지게 들고 오빠 백성현과 똑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배우의 일심동체 남매 호흡을 느낄 수 있다.

백성현-김지영 / sidusHQ
백성현-김지영 / sidusHQ

또한 김지영은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토끼털 의상을 입고 제 몸만한 토끼탈을 쓰고도 해맑은 웃음과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드는가 하면, 백성현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무서운 집중력을 발휘하며 모니터링에 여념이 없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기도.

한편, KBS 드라마스페셜의 여름특선 세 번째 작품인 ‘라이브 쇼크’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토론 프로그램에서 생방송을 중단하면 인질들을 죽이겠다는 협박 사건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재난 스릴러 드라마.

이에 백성현은 회원 수 50만 명이 가입된 인터넷 카페 ‘알바의 신’ 운영자 ‘송은범’ 역으로 등장하며, 김지영은 오빠인 백성현의 삶의 원동력이자 하나뿐인 여동생 ‘송은별’ 역으로 분해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한 상황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연기력으로 공포에 휩싸인 재난 상황을 그대로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렇게 극강의 남매 케미를 과시하며 생동감 넘치는 현장 사진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 KBS2 드라마스페셜 ‘라이브 쇼크’는 오늘 밤(14일)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