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이하늬, 뉴욕 일상 속 빛나는 각선미…‘패션의 완성은 몸매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이하늬
 
배우 이하늬가 뉴욕 일상을 공개했다.
 
13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뒷골목 언니 오빠들~ 거리활보” 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 된 사진 속 이하늬는 뉴요커를 연상케하는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거리를 활보하며 화보 같은 모습을 자아내기도 하고, 유명 헤어 아티스트 요이치와 함께 개성 넘치는 포즈로 시크한 스타일링과 반전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패션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하늬는 드레이프 블라우스를 활용한 뉴요커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드레이프 블라우스와 핫팬츠, 플로피 햇을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드레이프 블라우스와 와이드 팬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감각을 뽐냈다.
이하늬 / 이하늬 SNS
이하늬 / 이하늬 SNS
 
이하늬의 뉴욕 일상이 화제를 모으는 것은 지난 1일 패션 화보 촬영 차 뉴욕으로 출국하며 네이비 블라우스, 플럼 레더 재킷으로 스타일링한 시크한 패션 센스로 기대감을 자아냈기 때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하늬, 시크&개성 꿀언니의 반전일상” “이하늬, 패션감각 돋보여” “이하늬, 뉴요커의 패패션이 이런 것” “이하늬, 시크한 뉴요커 패션 따라하고싶다” “이하늬, 시크 캐주얼 다 잘어울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늬는 매거진 퍼스트룩과 와이앤케이 화보 촬영 차 뉴욕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 / 이하늬 SNS
이하늬 / 이하늬 SN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