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F레터] ‘미성의 보이스’ 발라더 조연호…“꿈을 향한 노력, 응원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미성의 보이스’ 발라더 조연호…“꿈을 향한 노력, 응원합니다”

1996년1월 충북 충주 출생이시고 충주에서 초,중,고를 다니셨으며 학교는 여주대 실용음악학과를 졸업하셨어요.

키187cn 에 작은얼굴과 하얀피부를 빛내시는 미소년,꽃미남, 귀공자 외모 시지만,반전매력!! 군대는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귀신 잡는 해병' 남자다움의 최고 해병대를 다녀오셨죠.

팬들의 칭찬과 애정표현에 부끄러움을 많이 타시고 충성 인사로 답해주시는 상남자 이시죠^^
어린시절부터 노래를 좋아하셨고, 노래를 시작하면서 지금까지 그려온 꿈의 방향으로 한 걸음씩 성장해 가시고 계십니다.
때론 외롭고,힘들지만 오직 하나의 꿈을 위해 얼마나 많은 피나는 노력을 하고 계시는지를 알기에, 저희 팬들도 끓김없이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조연호님을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되어 실력이 검증된 소개와 노래 몇 곡 소개하겠습니다! 
조연호- Never Ending Story 국가가부른다 TV CHOSUN 영상 캡처
조연호- Never Ending Story 국가가부른다 TV CHOSUN 영상 캡처
조연호- Never Ending Story 국가가부른다 TV CHOSUN 영상 캡처
조연호- Never Ending Story 국가가부른다 TV CHOSUN 영상 캡처
① 판타스틱듀오 시즌2 (김연우가수님)편에 출연하시여 '해병대 아기병사'로 미성의 맑은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김연우님의 극찬을 받으셨어요.
② 더팬(SBS) 1 라운드 ,2 라운드에서는, 리슨 스테이지에서 한 회당 약 4곡씩을 부르며, 실력이 출중하시여 공연의 퀄리티를높여 주시고 열정을 보여주셨어요.
③ TV CHOSUN 오디션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하셔 탑텐 순위에 오르시고(국민이 원하면, 뭐든지 부른다)

④ 현 국가가부른다 고정 출연과 라디오, 매주 수요일 바이브 파티룸에 출연해 매주 다양한 장르를 너무 멋지게 불러주고 계십니다.

이제 노래 소개할께요^^
• 2020년 5월18일 싱글앨범 '좋겠어'
• 2020년 4월27일 국민가수 솔로프로젝트, Color Film '하나로부터 시작된 우리'
• can't take my eyes off you 이날부 로 5월19일 캔텍절로 지정되었어요!! 그만큼 너무 잘 부르셨다는 이야기죠 본인의 노래라 해도 손색없을 만큼 !! • 넬라파타지아 (강추!)

이외에도 너무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하겠습니다.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곧 우리 가수님 공연이 있습니다. 6인의산타 크리스마스 공연!
 

[편집자주]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의 비전을 함께 공유하면서 비상하고 있는 스타의 '소울메이트'인 팬들의 진심과 그들의 감성, 그리고 시선을 담고자 'F레터'를 기획했습니다.

'F레터'는 아티스트의 철학적 선율이 담긴 스토리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한 팬들이 '스타를 접한 당시의 감정과 감성의 편린'으로 인해 자신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었던 '순간의 감동과 추억, 그리고 그 감성'을 여러 독자에게 소개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지연 2022-12-08 22:41:52
조연호 가수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미래를 응원합니다. 힘차게 날아오를 그 날을 응원합니다 !!

안선영 2022-12-08 22:57:53
조연호 꿈을 향한 노력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안선영 2022-12-08 22:58:49
조연호 달콤한 목소리로 불러주시는 노래는 언제나 감동입니다

조연호럽 2022-12-08 23:03:15
조연호 알면 알수록 너무 멋진 사람
영원히 응원할께요~

안선영 2022-12-08 23:07:45
조연호 가수님은 언제나 정답입니다
항상 진심으로 응원할게영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