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른 공연에서 열심히”…가수 장재인, 북 콘서트 개최 앞두고 취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오서린 기자) 가수 장재인이 북 콘서트를 취소했다.

8일 공연 기획사 유니온픽처스는 공식 SNS를 통해 “18일 진행 예정이었던 ‘2022 장재인 Book Concert Jane Air’가 취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공연 취소 안내를 게재했다.

유니온픽처스는 “해당 공연 관계자 및 스태프의 연이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공연 취소 결정을 내리게 됐다”며 “이번 공연을 기대하셨던 많은 관객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환불 처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설명했다.
 
장재인 인스타그램
장재인 인스타그램
이어 “티켓 구매 시 기입하였던 예매자 본인 명의의 계좌번호로 환불될 예정”이라며 “환불까지 약 4-6주 정도 소요될 수 있다”고 티켓 환불 안내를 공지했다.

장재인 역시 해당 게시물을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며 “파이팅. 관객 분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다른 공연에서 열심히 노래 하겠습니다”라며 “따뜻한 연말 되세요”라고 덧붙여 공연 취소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앞서 장재인은 18일 공간와디즈에서 ‘Jane Air’ 북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장재인은 지난 2020년 ‘불안의 탐구’ 발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