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조규성, 인기 어디까지?…인스타그램 팔로워 230만 돌파 목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축구 선수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5일 오전 기준 축구 선수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29만 명을 넘어서며 23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다.

조규성은 2022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국가대표 선수들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인물 중 하나다. 그는 조별리그 H조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하며 주목 받기 시작했다.
 
조규성 인스타그램
조규성 인스타그램
 
당초 조규성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2만명 대였다. 그러나 월드컵 데뷔 무대였던 우루과이와의 경기 전 이후 팔로워는 23만 명을 훌쩍 넘어서며 주목 받았다.

이후 조규성은 가나와의 경기에 출전, 멀티골을 성공시켰다. 이 경기 후 팔로워 역시 꾸준히 증가하며 100만 명을 돌파했다.

조규성을 향한 관심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뿐 아니라 댓글 등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그의 인스타 게시물 댓글에는 세계 각국의 팬들이 남긴 사랑 고백과 응원으로 도배되어 있다.

이외에도 조규성의 여자친구 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여러번 열애설이 보도되기도 했다.

또한 외신들은 조규성의 월드컵 활약을 조명하며 유럽 리그 이적설 등을 보도해 이목이 쏠리고 있기도 하다.

올해 나이 25세인 조규성은 지난 2019년 FC안양에 입단하며 프로 축구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전북현대로 이적, 1부리그에서 활약하기도 했다. 김천상무 소속으로 시즌을 보내며 군대 문제도 정리했다.

조규성은 2022년 K리그1 득점왕, K리그1 베스트 11에 선정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