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수홍 아내, 유튜버 김용호 재판 방청…혐의 부인→탄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남편과 자신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유튜버 김용호씨의 재판을 방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SBS연예뉴스는 김다예 씨가 21일 오전 10시 15분 서울동부지법 형사 6단독에서 진행된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강요미수, 모욕 혐의를 받는 김 씨에 대한 1차 공판기일에 법률 대리인과 함께 참석해 방청석에서 재판 진행 내용을 지켜봤다고 단독 보도했다.
 
박수홍 / 뉴시스
박수홍 /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김다예 씨는 이날 법정에서 김용호 씨의 변호인이 제기된 혐의 일체를 부인, 김용호 씨도 판사가 '동일한 의견이냐'고 묻자 "네"라고 답했다. 

이를 본 김다예 씨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깊은 탄식을 내뱉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김용호 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과 가로세로연구소 방송 등에 출연해 31회에 걸쳐 박수홍과 배우자에 대한 명예훼손을 한 혐의를 받는다.

당시 김용호 씨는 박수홍 뿐만 아니라 그의 아내 김다예 씨에 대해서 '박수홍의 절친 물티슈 업체 대표와 연인 사이었다', '물티슈 업체 대표의 죽음에 연관이 되어 있다', '고급 차량을 선물로 받았다' 등 허위사실을 퍼뜨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다.

SBS연예뉴스에 따르면 박수홍과 김다예 씨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에스의 노종언 변호사는 "혐의를 전혀 인정하지 않고, 사과와 합의에 대한 요청도 없었다."면서 "수사 단계에서 관련한 증거를 모두 제출했으나 김용호 씨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들을 내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조신자 2022-11-24 19:29:42
나쁜인간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