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은이∙김숙의 비밀보장’ 이찬원, 경연의 최적화된 몸짓으로 전국노래자랑 ‘우승의 비법’ 전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VIVO TV’에서 제작한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프로그램은 5천만 결정장애 국민들을 위한 속 시원한 고민 해결 상담소 코너가 마련되어 있다. 

수많은 사연 중 16일 방송에서는 실용음악과 출신 사연 상담자가 전국 노래자랑을 3번이나 출전에 도전했지만, 번번이 예선에 통과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사연이 소개되었다.
이찬원
이찬원
'송은이'와 '김숙'은 전국노래 자랑하면 빠질 수 없는 연예인으로 '이찬원'을 연결했다.

언제나 텐션 좋기로 유명한 그는 '김숙'과의 연결에 매우 반가운 인사를 나누며 자신의 어머니와 동갑인 '송은이'와의 연결도 행복해하는 모습이었다.

마침 전화 연결 당시 '이찬원'은 부모님과 함께 있었다.

다음날 어머니의 생신을 맞이하여 고향 대구에서 즐거운 효도의 시간을 보내고 있던 터라 부모님도 함께 방송에 나타나는 즉석 코너의 묘미도 보여줬다.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
가수로 성공한 '이찬원' 스스로도 스타킹, 전국노래자랑. 미스터트롯 등 경연에 최적화되어있다는 자신을 소개하며 경연에서 예선에 통과할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도 소개했다.

전국노래자랑 4관왕인 '이찬원'은 본인이 고등학교 2학년 때 불렀던 '진또배기'를 거론하며 전국노래자랑의 키포인트는 무조건' 흥'으로 밀고 나가야 한다고 했다.

또 '장구'와 '텀블링' 등으로 무장하는 출연자들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은 출전 그 지역에 특색을 알고 어필하는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으로 ''잘할 수 있다"라는 스스로의 '자신감'을 꼽았다.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이찬원
그리고는 이내 '운칠기삼'이라는 사자성어까지 섞어 가면서 설명을 이어가는데 "즐길 수 있는 인생을 즐겁게 도전하면 운이 저절로 좋게 작용한다"라고 믿는 그의 삶의 철학적 의미도 담겨 있는 대목이기도 하다. 

하나의 도전에도 엄청난 노력의 결실을 즐기는 편안함으로 맞이하라는 그의 조언은 듣고 있는데도 옛 성인들이 알려주는 듯한 삺의 지혜가 보여지는 이찬원이다. 

선배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사회성 좋은 '이찬원'. '송은이'와 같은 동년배 어머니를 챙기면서 곁에 있는 본인의 아버지도 살뜰히 인터뷰에 응하게 해주는 맘 착한 아들 인간 이찬원.

그의 인성은 그의 부모가 늘 이야기하듯이 남다르고 정말 타고났다는 느낌이다.

예선 탈락을 극복 할 수 있는 지름길을 열과 성의를 다해 일러주는 맘 따뜻한 성공한 가수의 조언은 언제나, 어디서나 들어도 수상의 영광도 함께 누릴 것만 같은 결정 포인트 같은 이야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손미향 2022-11-16 22:59:40
이찬원님은 지혜주머니의 크기가 뛰어난듯요
선배, 후배, 모두에게 한결같이 다정하고
어울림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단한 사람입니다
전국노래자랑 4연승은 아무나 못합니다
찬원님이기에 가능했어요~멋진 울 아티스트!
오내언사~~

안병순 2022-11-16 23:06:43
이찬원 꿈을 위하여 꾸준하게 도전하여 성공의 아이콘 노력하는천재 자랑스러워요

이다운 2022-11-16 23:24:20
이찬원 꼬꼬마 시절부터 끼와 재능이
뛰어나고 성실한 노력이 배가되니
20대에 트롯가수로 우뚝서게 되었네요
타인을 배려하는 심성이 아름답고
가창력이 뛰어난
이찬원 가수를 응원합니다

이설매 2022-11-17 00:11:27
이찬원 선배님들 사랑이 느껴지네요 듣는 내내 잼있어서 배꼽 잡았어 요

호두 2022-11-16 23:58:07
이찬원 삶의 지혜를 배우네요 역시 언제나 너무 똑똑해요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