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K, So Lovely’ 방탄소년단 정국, '깜찍' 손가락 브이X'귀여움 폭발' 미소X청정·무해한 무드→치명적 '세젤귀' 매력 선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선용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치명적인 '세젤귀' 매력을 뽐내며 여심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삼성 모바일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으악, 정국이 얼마나 귀여울까! 각도가 75° 또는 90°입니까?' 라는 글과 함께 멤버 정국의 '갤럭시 Z 플립4' 화보 사진을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화보 사진 속 정국은 깜찍한 손가락 브이와 귀여움 폭발하는 미소를 정면을 향해 날리며 시선을 사로잡으며 훈훈함을 안겼다.
방탄소년단(BTS) 정국
방탄소년단(BTS) 정국
정국은 별을 담은 듯 반짝거리는 눈망울의 맑고 순수함이 가득한 눈빛으로 청정 무해한 무드를 자아냈다.

또 정국은 특유의 우유 빛 피부의 베이비 페이스를 바탕으로 통통 튀는 상큼함과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고 조각 미남의 비주얼도 도드라져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안겼다.

정국은 뒷 머리가 긴 멀릿 헤어와 트위드 자켓, 피어싱, 체인 목걸이 등을 착용하고 명실상부 워너비 아이콘의 면모부터 유니크한 세련미와 도시적인 아우라도 풍겼다.

더불어 정국은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표정, 포즈 등으로 남다른 모델 포스도 자랑하는 등 화보 속으로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에 해당 게시물에는 "삼성도 감탄한 세젤귀 정구기 귀여움♥" "정국은 완벽함의 정의 ♥ 아기 전하 정구기" 정구기 귀여움 아무도 못 이겨!! 세상 무해한 생명체♥" "모든 앵글에서 언제봐도 잘생기고 귀여움" "그는 너무 아름답고 귀여워 각도가 무엇이든 모든 각도에서 아름다워" "이렇게 귀여운 미소를 가진 사람을 본 적이 없어♥" "나에겐 영원한 큐트 베이비 스타 캔디 정국이" "정국 베이비 페이스♥" 등 설렘 가득한 열띤 호응의 댓글이 쏟아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은하 2022-10-29 09:40:06
방탄소년단 정국 귀여워


관련기사

해외토픽